코레일 열차시간표 확인 방법은

반응형

선선한 가을이 되면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는데요. 햇빛은 따사롭고 바람은 서늘하고 아름다운 단풍까지 물드는 가을에는 기차 여행하기 딱 좋은 계절같아요.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가을 열차여행을 떠나기 전 코레일 열차시간표부터 확인해 두어야겠어요.

 

 

여행장소를 정하고 시간표도 확인해야하는데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곳 없나... 찾고 있었는데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운임과 시간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여행이 아니더라도 평소 출퇴근 할 때 열차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시간표를 잘 알아두세요.

 

 

우선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 방문> 고객센터> 승차권이용안내> 열차운임 및 시간표를 클릭해주세요. 또는 초록창에 열차표 예약이라고 검색하면 관련 정보가 나온답니다. 요금.시간표가 보이시죠~

 

 

 

 

오랜만에 타는 열차라면 코레일 열차시간표와 함께 요금에 대해서도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KTX, 새마을호, ITX 청춘, 무궁화호, 통근열차, 광역전철 등의 운임표를 다운로드 하여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이용하는 열차의 요금만 궁금하다면 네이버에서 열차요금이라고 검색하시면 출발역과 도착역 지정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금을 확인하면서 시간표도 함께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출발역과 도착역을 입력하여 조회하면 출발, 도착 시간, 소요시간, 요금을 확인할 수 있어요. 요금의 경우 어른 기준이며 할인된 가격이 아니기때문에 정확한 정보는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모든 열차의 시간표가 궁금할 때는 레츠코레일에서 KTX, ITX 청춘,일반열차 시간표를 다운로드 하면되는데요. 다운로드하여 프린트 해놓으면 매번 찾지 않아도되서 편할 것 같아요. 시간표는 월 1회 업데이트 되니 변동된 사항은 없는지 확인해야 겠어요.

 

 

추석연휴에는 운행시간이 달라지고 임시열차를 운행하기도하는데요. KTX는 추석연휴전날과 다음날 추가로 운행한다고해요. 열차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레츠코레일소식> 공지사항도 잊지 말고 꼭 챙겨주세요.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에 대한 공지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코레일 열차시간표챙기고 낭만적인 가을여행을 떠나 보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