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원숭이띠 운세 정리

반응형

호기심 많고 밝은 성격을 가진 원숭이띠의 2016년 운세를 궁금해 하는 분들을 위해 2016년원숭이띠운세를 알아보았어요. 간단한 띠로 알아보는 운세인데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도움이 되는 내용도 있으니 재미로 확인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주변에 원숭이띠가 있다면 2016년 원숭이띠 운세를 확인하고 간단하게 이야기 해주면 어떨까요.

 

 

궁금한 원숭이띠 성격부터 알아보면 호기심이 많고 머리회전과 행동력이 좋아요. 요령이 좋아서 주변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데 특히 상사나 윗사람의 귀여움을 받습니다. 사교적인 성격이라서 남녀 불문 인기가 높아서 연인을 불안하게 할 수도 있어요. 재치 있고 수다스러운 원숭이띠는 영업직이 잘 어울린답니다. 

 

 

밝은 성격으로 대인관계가 좋고 머리도 좋은데 지구력이 부족하다는 단점이 있어요. 노력하지 않고 즉시 자신의 것으로 하려고하기 때문에 어중간 하게 끝나거나 중간에 정신이 팔려서 포기하거나 행운을 놓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2016년에는 지구력을 갖춰 목표달성할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해요.

 

 

전체적인 2016년 원숭이띠 운세는 상황이 점차 좋아지는 해가 된다고 해요.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다면 적극 도전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동안 해보고 싶었지만 주저하고 있었다면 올해는 용기를 내거 도전해보세요. 상반기에 노력하면 후반기에 바로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원숭이띠의 운세에서 재운은 조금 주의가 필요한데요. 취미와 레저, 자신에게 투자하는 비용이 많아진다고 해요. 자신을 가꾸는데 투자하는 것은 손해가 아니지만 취미나 여행에 많을 돈을 사용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금방 뜨거워졌다가 식어버리는 타입인데다 올해는 특히 취미생활을 위해 사용한 돈이 불필요한 낭비처럼 느껴질거에요. 불필요한 지출은 줄이고 저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업에 있어서 원숭이띠의 운세는 좋지만 직장에서의 인간 관계를 조심해야 하는데요. 뭘해도 좋은 결과가 나오지만 오만한 태도로 인해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주위에 배려하기를 잊지 마시고 중요한 일을 혼자서 진행하려고 하지 않았으면 해요. 실수가 있을 땐 제대로 사과를 하고 배려하면 주변에서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언제나 궁금한 연애운의 경우 절정이라고 하는데요. 2016년 원숭이띠 운세 중에서도 연애운이 가장 좋더라고요. 짝사랑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으며 자신을 가꾸면 연애운이 상승되니 노력을 아끼지 않았으면 해요. 미팅이나 회식 모임 장소에 적극 참여하면 좋은 만남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인기많은 원숭이띠이지만 다가오는 이성 중에서는 안 좋은 속셈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년 개띠 운세 성격  (0) 2016.03.27
돈받는꿈 해몽 정리  (0) 2016.03.26
아기 꿈해몽 낳는꿈 의미  (0) 2016.03.19
2016년 소띠 운세 내용  (0) 2016.03.13
벌레꿈 해몽 길몽일까  (0) 2016.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