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받는꿈 해몽 정리

반응형

돈받는꿈을 꾸면 꿈인데도 기분이 좋은데요. 왠지 금전적으로 뭔가 얻을 수 있을 것 같고 복권을 구입해 볼까라는 생각도 듭니다. 그런데 돈받는꿈 해몽이 길몽이 될 수도 있지만 흉몽이 될 수도 있다고 해요. 돈꿈이 사실과는 반대의 의미를 지닌 역몽인 경우도 있다고 하니 무조건 좋아하기 보다 제대로 꿈해몽을 알아두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꿈에서 돈은 자신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 가치있다고 여기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주로 사랑이나 애정, 시간, 재능, 권력 등이 돈으로 나타난다고 해요. 돈받는꿈 해몽에서는 애정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으며 누구에게 받았고 어떤 종류 였는지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종류에 따라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동전은 고독과 외로움을 암시해요. 실업이나 실연으로 정신적으로 지쳐있을 수 있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바뀌는 것이 없습니다. 지폐는 시간과 에너지를 암시하는데 많을수록 좋다고 생각되지만 나이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어요. 오래된 동전과 지폐는 의외의 소득과 뜻밖의 행운을 암시합니다.

 

 

흉몽일까 길몽일까 돈받는꿈 해몽은 여러가지로 해석이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특정인물이나 주변사람에게 사랑받고 있을 때 이런 꿈을 꾼다고 해요. 돈이 애정을 의미하기 때문에 돈을 주는 사람이 나에게 많은 애정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답니다. 거부감이 들었다면 그 사람의 애정을 성가시고 불편하게 느끼고 있을 지도 모릅니다.

 

 

드물게 애정에 굶주려 있을 때도 보게 되는데요. 애정을 갈망하고 있어서 빈틈이 생기기 쉽고 유혹에 넘어갈 수 있어서 주의가 필요해요. 조상에게 친구에게 죽은 사람에게 돈을받는꿈을 꾸는 분들도 많은데요. 애정을 의미하기 때문에 대부분 긍정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지만 연인으로부터 받는 것은 구속이 싫다. 결혼은 생각하고 있지 않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어요.

 

 

선생님이나 상사로부터 돈을 받는꿈은 기대에 부응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압박감으로 꾸게 되는데요. 누군가의 기대에 부응하려는 자세는 좋지만 너무 의식하거나 스트레스 받지 않았으면 해요. 길몽 또는 흉몽으로도 해석되고 연애운과 재운으로도 해석되는 등 돈을 받는꿈 해몽이 다양해서 마냥 좋아할 수만은 없는 것 같아요.

 

 

길몽으로 해석될 때는 행운이 찾아올 암시로 볼 수 있어요. 현재 가지고 있던 문제가 단번에 해결이 될 수 있으며, 특별히 고민거리가 없는 사람의 경우 갖고 싶어했던 물건을 선물해주는 사람이 나타나거나 좋은 인맥을 쌓을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고 해요.

 

 

흉몽으로 해석하면 다른 사람의 일에 휩쓸리게 될 수 있어요. 그 일을 해결하기 위해 자신의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며 부담감으로 인해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후회하지 않기 위해서는 생각을 잘 해야 해요.

 

 

연애와 관련해서 해석하면 즐거운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상대방이 자신 몰래 멋진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거나 이상형인 사람과의 만남이 생길 수도 있어요. 싱글이거나 연인이 있거나 모두에게 행복한 사건이 생긴다고 합니다.

 

 

돈을 받는꿈과 반대로 돈을주는꿈을 꾸는 경우도 있는데요. 다른사람으로 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애정운과 재운이 좋아지는 것을 암시한답니다. 실제로 빚이 있는 사람이 꾸었다면 꿈에서 돈을 건네어 죄책감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마음을 의미해요.

 

 

의외로 나쁜 사건을 암시하는 돈꿈이 많은데요. 돈받는꿈 해몽이 전부 길몽이 아닌 것처럼 부자가되는 것, 돈뭉치가 흩날리는 꿈은 나쁜 의미를 가지고 있답니다. 부자가 되는 것은 반대로 돈을 낭비하고 가난해지는 것을, 돈뭉치가 흩날리는 것은 애정이나 , 지위, 건강 등에 안좋은 사건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머리감는꿈 해몽 뭘까  (0) 2016.04.02
2016년 개띠 운세 성격  (0) 2016.03.27
2016년 원숭이띠 운세 정리  (0) 2016.03.20
아기 꿈해몽 낳는꿈 의미  (0) 2016.03.19
2016년 소띠 운세 내용  (0) 2016.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