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개띠 운세 성격

반응형

정직하고 정의감 넘치는 성격을 지닌 개띠의 2016년 운세가 좋을까 나쁠까 궁금해 하는 분들을 위해 2016년개띠운세를 알아보았어요. 띠로 운세를 보는게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안 좋은 것은 조심하고 좋은 내용은 기분좋게 받아들이면 될것 같습니다. 주변사람이나 가족 중에 개띠가 있으면 2016년 개띠 운세 직접 확인해 보시고 이야기 해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먼저 개띠 성격부터 알아볼까요.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사람들로 부터 신뢰를 많이 받는 편이에요. 사람에게 받은 은혜를 잊지 않으며 배신하지 않는 정의감이 있는 성격이랍니다. 다만 화를 쌓아두어서 정신적으로 피로해지기 쉬워요.

 

 

여성의 경우 일을 하면 확실히 해내는 타입이라서 출세와 성공을 하지만 가사와 청소는 약한 편이에요. 제 주변에 있는 사람도 정리정돈과 청소에서는 약한 모습을 보이더라고요. 받은 은혜를 잊지 않지만 원한도 쉽게 잊지 않아요. 그리고 약한 느낌이 드는 사람을 무척 싫어합니다. 사교적으로 보이나 미팅이나 회식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는 꺼려하며 북적거리는 것보다 마음이 맞는 한 사람과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이에요.

 

 

전체적인 2016년 개띠 운세는 보통이지만 부정적인 생각에 빠지기 쉽다고 해요. 상상력이 풍부한 것이 매력이지만 미움을 받고 있는 것은 아닐까, 내 실력이 부족한 탓일까, 신뢰 받지 못하고 있는 것일까라는 과한 망상으로 우울해 질 수 있습니다. 우울한 마음은 건강하고 밝은 개띠의 매력을 반감시키니 감정에 휩쓸리지 마시고 자신감을 갖고 행동할 수 있었으면 해요. 그리고 아무것도 아닌 일이 상대방에게는 큰 도움이 되어 자신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니 주변사람을 챙기는 것도 잊지마세요.

 

 

개띠의 운세에서 재운은 과시를 조심해야 하는데요. 평소에는 낭비하지 않고 알뜰하게 저축을 하지만 올해는 생각없이 지출을 할 수 있다고 해요. 나중에 정말 돈이 필요할 때 후회 할 수 있으니 친구가 부럽다고 따라서 장만하지 마시고 저축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알뜰하게 저축하시면 곤란한 일이 있을 때 큰 도움이 된답니다.

 

 

건강 관련한 개띠의 운세는 위장질환에 조심을 해야 돼요. 올해 상반기까지는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스트레스를 담아두는 성격이라서 스트레스가 어깨결림, 요통, 두통, 위질환으로 나타나기 쉬우니 쌓아두지 마세요.

 

 

2016 개띠 운세에서 사업운은 상반기에는 잘 풀리지 않고 답답할 수 있어요. 생각대로 움직여 주지 않거나 실망하는 일도 생기게 됩니다. 그러나 후반에는 운이 상승하게 되니 평소처럼 성실하게 임하고 주변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인간관계에 각별히 신경써야 해요.

 

 

궁금한 연애운의 경우 좋은 편이에요. 2016년 개띠 운세가 보통이라면 연애운은 상당히 좋으며 직장동료나 주변친구가 접근 할지도 모른다고 하네요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고 곁에서 도움을 주고 싶다고 생각할 수 있어요. 다정하고 상대방을 잘 보살피는 성격이라서 가까운 사람과 교제해도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년 양띠 운세 성격  (0) 2016.04.03
머리감는꿈 해몽 뭘까  (0) 2016.04.02
돈받는꿈 해몽 정리  (0) 2016.03.26
2016년 원숭이띠 운세 정리  (0) 2016.03.20
아기 꿈해몽 낳는꿈 의미  (0) 2016.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