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감는꿈 해몽 뭘까

반응형

머리감는꿈을 본 적이 있나요 이런 꿈을 꾸면 도대체 어떤 의미가 있는건지 꿈해몽이 궁금해지는데요. 꿈은 자신의 무의식적인 감정을 비추고 있고 예지몽인 경우도 있어서 무시하고 지나치기 보다는 그 의미와 암시를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요. 누군가 머리를감겨주는 꿈 또는 화장실에서 머리감는꿈 해몽은 무슨 의미인지 알아보아요.

 

 

일단 뭔가를 씻는다는 것은 마음을 정화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자신의 단점을 극복하고 싶어하는 욕망이 있거나 직면하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고자 할 때 꾸게 됩니다. 머리감는꿈도 죄책감이나 불안감 등을 지우고 다시 출발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을 때 꾸게 된다고 해요.

 

 

새로운 일이 일어나거나 새출발하고 싶어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을 때 머리를 감는꿈을 꾸는데요. 운기도 상승 중이라고 하니 과거는 잊고 기분 좋게 새출발을 시작할 수 있었으면 해요. 또 다른 해석으로 과거의 슬픈 연애 감정을 씻어내고 싶다는 감정의 표현으로 해석할 수도 있답니다.

 

 

대체로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해석이 달라지는 경우도 있는데요. 거품의 상태나 현재 건강 상태에 따라서 머리감는꿈 해몽이 흉몽이 될 수도 있답니다. 우선 좋은 의미로는 새로운 아이디어나 해결책이 생각날 수 있어요. 머리카락이 생각이나 아이디어를 의미하기 때문에 지금 가지고 있는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를 지도 모르겠어요.

 

피곤한 상태에서 머리를 감는꿈을 보았다면 건강에 주의를 해야하는데요. 머리카락이 건강이나 생명력도 의미하기 때문이에요. 최근 컨디션이 좋지 않고 피로가 쌓여 있다면 생활습관을 개선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었으면 해요.

 


머리카락은 자신감도 뜻하기 때문에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는 기회가 오고 있다고 머리감는꿈 해몽 할 수 있답니다. 실연을 당했거나 실패를 해서 자신감을 잃어 버린경우 다시 자신감을 되찾을 계기가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눈앞에 나타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감을 때 거품이 많았나요 적었나요? 거품이 많았다면 길몽으로 운이 회복되는 것을 나타내요 반대로 거품이 적었다면 회복 될때까지 좀더 시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샴푸로 머리를감는꿈 해몽은 좋은데요. 좋은 변화가 생긴다는 의미로 머리는 물론 욕실도 깨끗하게 청소했다면 연애운과 인간관계에 좋은 변화가 생긴다고 해요.

 

 

누군가 머리감겨주는 꿈해몽은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일을 친구나 주변사람의 도움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의미에요. 주변사람의 말을 적극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카락과 관련해서 머리감는꿈 해몽외에 다른 것도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요. 빗으로 빗는 것은 현재 자신감과 의욕이 넘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며 이런 꿈을 봤을 때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대인관계도 원활해지고 새로운 만남이 늘어난다고 해요. 자르는 꿈은 새로운 자신으로 거듭나고 싶다라는 강한 의지가 있을 때 보게 되며 실제로 멋진 미래를 여는 길몽의 전조라고 하니 좀더 적극적으로 행동할 수 있었으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욕하는 꿈해몽 암시  (0) 2016.04.09
2016년 양띠 운세 성격  (0) 2016.04.03
2016년 개띠 운세 성격  (0) 2016.03.27
돈받는꿈 해몽 정리  (0) 2016.03.26
2016년 원숭이띠 운세 정리  (0) 2016.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