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하는 꿈해몽 암시

반응형

목욕하는 꿈을 꾼 적이 있으신가요.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목욕은 꿈속에서도 기분 좋은 느낌을 주는데요 목욕 꿈을 꾸면 왠지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답니다. 목욕하는 꿈해몽도 좋을까 꿈해몽은 물의 상태나 등장한 사람에 따라 길몽이 될 수도 흉몽이 될 수도 있다고 해요. 내가 꾼 꿈은 길몽일까 궁금하다면 꿈해몽을 확인해 보세요.

 

 

꿈에서 기분 좋게 목욕을 하는 것은 문제가 해결되고 좋은 일이 생기고 건강이 회복된다는 의미라고 하는데요. 평소처럼 깨끗하게 목욕하는 꿈해몽은 정신적, 육체적 피로에서 해방된다는 암시라니 다행이네요. 시험 전 날에 꾸면 괜히 신경쓰였는데 길몽이었어요.

 

 

더러움을 씻고 깨끗해지는 것은 문제가 해결된다는 암시로 부위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기도 하는데요. 몸과 손발을 씻는 것은 궁금증이나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세안을 하는 것은 근심과 걱정이 씻겨나가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세수를 해서 깔끔해지는 것은 외모적으로 매력이 상승한다는 의미도 있어요.

 

 

기본적으로 목욕하는 꿈해몽은 길몽이지만 물상태에 따라서 꿈해몽이 달라지는데요. 물이 너무 뜨겁거나 차갑게 느껴졌다면 환경이나 마음에 변화가 생기는 것을 암시한다고 해요. 예를 들어 물이 너무 뜨거웠다면 현재 뭔가에 지나치게 열정을 쏟고 있는 것으로 일단 진정하고 냉정하게 생각해 보는 것이 좋다고 해요.

 

 

물이 너무 차가웠다면 이사를 하거나 전직을 하는 등 환경에 갑작스런 변화가 찾아올 수 있다고하니 주의해주세요. 미지근한 물이었다면 현재 컨디션이 안 좋은 상태라고 하니 균형잡힌 식생활을 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어요.

 

 

목욕물이 넘치는 꿈은 감정의 절제가 필요한 상태라고 하는데요. 의욕이 높고 교만해진 상태로 자신의 감정을 컨트롤할 필요가 있다고 해요. 또한 장래에 대한 불안감을 가지고 있거나 스트레스가 쌓였을 때도 이런 꿈을 꾼다고 합니다.

 

 

물 상태가 더러웠다면 조심 하는 것이 좋은데요. 손해를 입거나 질병에 걸리는 등 좋지 않은 상황에 놓일 수 있다고 해요. 목욕물이 더러운 상태였을 경우에는 건강에 좀더 신경을 써야 겠어요. 목욕물이 없어지는 꿈은 성적 능력의 감퇴와 체력 저하에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옷입고 목욕하는 꿈은 무슨 의미일까요. 거짓말로 인해 어떤 문제에 휘말리고 주위사람에게 오해를 살 수 있다. 자신의 본심을 숨기고 있다. 또는 평소 거짓말을 하거나 자신을 좋게 보이기 위해 허세를 부리고 있음을 의미한답니다. 솔직하지 않은 감정을 나타내기 때문에 대인관계나 연애관련 문제가 생길지도 모르겠어요.

 

 

같이 목욕을 하는꿈은 대인관계가 좋아지는 암시일까요. 누군가와 사이좋게 목욕을 하는 것은 그 사람과의 사이가 좋아진다는 의미로 등장한 인물과의 사이가 깊어진다고 해요. 친구가 등장했다면 우정이 더욱 돈독해진다고 합니다.

 

 

거품 목욕을 하는 꿈은 재운이 상승함을 암시해요. 거품이 많을 수록 좋지만 욕조 밖으로 흘러 나올 경우 낭비를 조심해야 한답니다. 마지막으로 욕실을 청소하는 것은 자신의 감정을 정리하려는 것을 의미해요.

 

 

누구나 한번은 보게 되는 목욕하는 꿈해몽을 알아보았는데요. 문제가 해결 되고 피로가 풀린다는 좋은 의미도 있지만 컨디션이 안 좋을 때 꾸게 되는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체보는 꿈 풀이  (0) 2016.04.16
2016년 말띠 운세 연애운  (0) 2016.04.10
2016년 양띠 운세 성격  (0) 2016.04.03
머리감는꿈 해몽 뭘까  (0) 2016.04.02
2016년 개띠 운세 성격  (0) 2016.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