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말띠 운세 연애운

반응형

머리회전이 빠르고 명랑한 성격을 지닌 말띠의 2016년 운세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을 위해서 2016년말띠운세를 알아보았습니다. 띠로 운세를 보는 것이 정확하게 맞는 건아니지만 좋은 내용은 기분좋게 받아들이고 안 좋은 내용은 조심하면 될 것 같아요. 주변에 또는 가족들 중 말띠가 있다면 2016년 말띠 운세 직접 확인해 보고 이야개 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말띠 성격부터 알아볼게요. 머리가 좋고 밝고 명랑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폭넓은 인맥을 만들 수 있는 편이에요. 요령도 좋고 설득령도 있고 재능까지 뛰어나서 눈에 띄는 존재이기도 해요. 성격이 밝기 때문에 늘 주변에 사람이 많은 것은 아닐까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성격이 급하고 신중함이 부족해요. 그래서 장기적인 목표를 세우면 도중에 싫증을 내고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대로 목표를 세우고 끝까지 노력하면 대성할 수 있다고 하니 무엇이든 끝까지 최선을 다할 수 있었으면 해요. 독립심이 강해서 젊은 나이에 일을 시작하거나 독립을 하는 사람이 많은 것도 특징이며 직업으로는 연예 관계자, 엔터테인먼트 사업, 요식업 등이 적합하다고 해요.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사람이 많이 모이는 직업과 궁합이 좋다고 합니다.

 

 

전체적인 2016년 말띠 운세는 보통이에요 좋은 일도 나쁜 일도 있지만 자신을 단련할 수 있는 해가 된다고 합니다. 마음 편하게 보낼 수 있는 한해는 아니지만 어려운 길을 선택한 만큼의 성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해요. 어려움을 이겨내어 더 큰 사람이 될 수 있다고 하니 새로운 도전에 겁내지 마시고 적극 행동해 보세요. 말띠는 고민이 생겼을 때 친구에게 의논을 하면 조언을 받을 수도 있다고 해요. 옛 친구에게 오랜만에 연락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말띠의 운세에서 재운은 꽤 좋은 편이에요. 소득이 안정되고 임시 수입이 생겨 금전적으로 여유가 생긴다고 하니 저축을 늘리면 좋을 것 같아요. 다만 화려한 것을 좋아하는면이 있어서 너무 절약하다 보면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어요. 때때로 자신을 위해 여행이나 피부관리 등을 선물해 주면 어떨까요. 욕심을 내면 운이 한 번에 내려갈 수 있으니 투자는 삼가해주세요.

 

 

건강 관련한 말띠의 운세는 위장, 소화기 관련 질환을 조심해야 돼요. 환절기만 되면 병이 나는 것도 특징인데 기온 변화로 인해 질병에 걸리기 쉬우니 주의해주세요. 지나치게 무리하면 몸이 피로해지기 쉬우니 식사와 수면 등 기본적으로 잘 챙기는 것도 잊지마세요.

 

 

2016 말띠 운세에서 사업운은 자신의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고 주변사람들과 갈등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해요. 좋은 결과를 내기 위해서는 평소에 성실하게 공부하고 실력을 쌓아야 한답니다. 열심히 하면 한 만큼 성장할 수 있고 주위사람에게도 인정받을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셨으면 해요.

 

 

가장 알고 싶었던 연애운의 경우 좋은 편이에요. 2016년 말띠 운세가 편안하지만은 않은데 연애운은 상당히 좋으며 가까이에 있는 사람과 애정잉 더욱 깊어진다고 합니다. 결혼까지는 아니지만 미래를 약속하고 싶은 상대를 만나고 깊은 대화를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아직 연인이 없다면 야외 활동을 늘려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년 호랑이띠 운세  (0) 2016.04.17
시체보는 꿈 풀이  (0) 2016.04.16
목욕하는 꿈해몽 암시  (0) 2016.04.09
2016년 양띠 운세 성격  (0) 2016.04.03
머리감는꿈 해몽 뭘까  (0) 2016.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