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체보는 꿈 풀이

반응형

시체보는 꿈을 꾸면 꿈인데도 무섭고 불안한 느낌이 드는데요. 공포영화나 드라마 등에서는 자주 볼 수 있지만 실제로는 볼 일이 없는데.. 왜 이런 꿈을 꾸게 된걸까요. 게다가 시체관련 꿈해몽은 왠지 안 좋을것 같아서 신경이 쓰입니다. 장소에 따라서 시체 꿈풀이가 달라지기도 하고 꿈꾼 사람이 남자인지 여자인지에 따라 시체보는 꿈 해몽이 달라진다고 하니 하나씩 알아보아요.

 

 

시체꿈은 생각과 달리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시체보는 꿈이라고 해서 안 좋은 일이 일어나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운이 상승하고 재물을 얻게 된다는 암시라고 해요. 고난을 겪고 있는 사람이 꾸었다면 사태가 호전된다고 하네요. 새로운 출발 또는 변화와 변신도 의미합니다.

 

 

자신의 시체를 보았다면 조금은 섬뜩할 것 같은데요. 다행히 꿈해몽은 길몽이더라고요. 사업운, 연애운, 재운이 상승하고 문제가 있었다면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다고 해요. 기분은 이상하지만 길몽이라니 다행이에요.

 

 

지인이나 연인 시체보는 꿈을 꾸었다면 관계를 개선해 볼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상대가 나를 속박한다거나 불편하게 하여 벗어나고 싶은 마음에 꾸게 된다고 해요. 작은 일이 쌓이고 또 쌓여서 이제는 참을 수 없게 된 것은 아닐까요..

 

 

만약 시체가 썩어 있었던 꿈이라면 앞으로 운기가 좋아진다는 암시이며 특히 재운이 높아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입장이나 생각이 바뀐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냄새가 심하게 났을 경우에도 재운이 상승한다고 해요.

 

 

다른사람에게 발견되지 않도록 옮기거나 숨기는꿈은 생각처럼 일이 진행되지 않아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쌓여 있다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비밀을 숨기려고 하는 마음이 있을 때도 꾸게 돼요. 숨기는 것이 아니라 버리는 꿈해몽은 짊어지고 있던 의무와 책임이 줄어드는 것을 의미하며 운기가 조금씩 오르는 것을 암시해요.

 

 

씻거나 태우는 꿈해몽은 길몽이에요. 깨끗하게 씻는 꿈이었다면 재운이 상승하고 어떤 즐거운 소식이 찾아 온다고 해요. 어떤 일이 계기가 되어 새로운 인생을 살 수 있게 될지도 모릅니다. 태우는것은 마음을 정리하고 새롭게 출발한다는 의미로 과거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의외로 길몽이 많은데 흉몽이 되는 시체관련꿈도 있어요. 장소에 따라서 흉몽이 될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전기도 들어오지 않는 어두운 장소에 있었다면 곤경에 처할 수 있다고 하니 조심해 주세요. 병원에 있는 영안실에 있었다면 친한 친구나 가족의 죽음 또는 곤경에 처하는 것을 암시하지 주의해주세요.

 

 

이성의 시체를 안고 우는 꿈도 흉몽이되는데요. 꿈은 꾼 사람이 남자인지 여자인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는데 기본적으로 부부 또는 연인 사이가 나빠지는 것을 암시한답니다. 남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도리에 어긋나는 행동은 삼가해주세요. 소중한 사람을 불행하게 만들수 도 있습니다. 또한  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행동에 더욱 주의가 필요하답니다.

 

 

사람이 아닌 동물의 시체를 보는 꿈이었다면 안고 있는 문제의 해결방법을 찾게 된 것을 의미해요. 약점을 극복하고 자신감을 회복하거나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는 사건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시체가 살아나는꿈은 과거에 품은 열정이 되살아 난다는 의미로 볼 수 있으며 그 상황이 싫었다면 뜻대로 되지 않고 있다고 해석할 수 있어요. 살아나서 좋았다면 잃어버린 줄 알았던 기회다 다시 손에 들어오는 것을 의미해요.

 

 

만약 시체를 검사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면 건강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니 건강에 주의해주시고 사고 등에도 신경을 써주세요. 다양한 시체보는 꿈 풀이를 알아보았는데요. 기분 나쁜꿈이네라고 무시하고 넘길 수 있지만 중요한 메세지가 될 수도 있어서 간과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한테 물리는꿈 흉몽일까  (0) 2016.04.23
2016년 호랑이띠 운세  (0) 2016.04.17
2016년 말띠 운세 연애운  (0) 2016.04.10
목욕하는 꿈해몽 암시  (0) 2016.04.09
2016년 양띠 운세 성격  (0) 2016.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