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호랑이띠 운세

반응형

의지가 강하고 지기 싫어하는 성격을 가진 호랑이띠의 2016년 운세 나쁠까 좋을까 신경쓰이는 분들을 위해 2016년호랑이띠운세를 알아보았어요. 띠로 보는 운세가 확실하지는 않아도 안 좋다는 것은 조심할 수 있고 좋은 건 가벼운 마음으로 받아들이면 될 것 같아요. 혹시 주변에 또는 가족 중에 호랑이띠가 있다면 2016년 호랑이띠 운세 꼭 확인해 보시고 재미로 이야기 해주면 어떨까요.

 

 

우선 호랑이띠 성격부터 확인해볼까요. 정의감이 강하고 역경에 굴하지 않는 낙천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아무리 상황이 좋지 않아도 태양은 반드시 떠오른다는 신념을 버리지 않아고 지기 싫어해서 뭐든 확실히 해낸답니다. 조금 시끄러운면도 있는데 지루하지 않아서 좋아하는 사람이 많아요.

 

 

단점은 다소 반항적이고 지기 싫어해서 집단 생활을 하면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어요. 개인 플레이 하는 경향이 있어서 리더나 지도자로는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혼자 판단하고 생각하기 보다 주위와 조화를 이루면 결과도 좋아진다고 하니 협동심을 가져보면 좋을 것 같아요. 마음이 맞는 상대는 돼지라고 하는데요. 둘다 책임감이 있고 돼지가 이해하고 감싸주는 성격이라서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전반적인 2016년 호랑이띠 운세는 좋다고 해요. 작년까지는 답답한 느낌이 강했다면 올해는 지금까지의 어려움에서 해방되어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1년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을 위해 무언가를 도전하면 좋다고 하는데요. 집에 틀어 박혀 있기 보다 여행을 하거나 과감하게 도전을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다른 사람이 아닌 나를 위한 것을 해보세요. 활동력 있는 호랑이띠이니까 좀더 적극적으로 행동 할 수 있었으면 해요. 분명히 좋은 기회를 발견할 수 있을 거에요.

 

 

호링이띠의 운세에서 재운은 좋은 편이 아니에요. 과시하는 경향이 있어서 지출을 주의해야 한답니다.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낭비를 하는 경우도 있는데 스트레스는 운동 등 건강한 방법으로 해소시킬 수 있었으면 해요. 큰 지출이 갑자기 생길 수도 있어서 가능한 저축을 해두는 것이 좋으며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수입은 늘어난다고 해요.

 

 

사업 관련 호랑이띠의 운세는 양호해요. 노력을 하면 반드시 성과가 나오기 때문에 주변으로부터 인정을 받을 수 있어요. 성실한 성격으로 주위로부터 신뢰받고 새로운 일을 맡게 될 수도 있답니다. 하지만 대충할 경우 누군가 눈치챌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2016 호랑이띠 운세에서 건강운은 특별히 나쁘지 않아요. 스트레스가 사라지면서 과도하게 밤샘을 하거나 과식, 과음 등을 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고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해주세요. 호흡기 관련 질병도 신경써주셔야 하는데요. 천식을 조심하고 청결한 실내 공기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운의 경우 좋지만 문제가 생기는 경우도 많습니다. 2016년 호랑이띠 운세가 전체적으로 좋기 때문에 큰 걱정은 없지만 감정변화가 심해서 마음이 식어 바로 헤어져 버리는 경우가 생길 수 있어요. 무조건 직진하기 보다는 잠깐 멈추어 자신을 되돌아볼 수 있었으면 해요. 곁에 누군가 있다면 상대를 인정하고 솔직한 마음을 표현하세요.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쥐띠와잘맞는띠 성격  (0) 2016.04.24
개한테 물리는꿈 흉몽일까  (0) 2016.04.23
시체보는 꿈 풀이  (0) 2016.04.16
2016년 말띠 운세 연애운  (0) 2016.04.10
목욕하는 꿈해몽 암시  (0) 2016.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