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한테 물리는꿈 흉몽일까

반응형

개한테 물리는꿈을 꾸면 안 좋은 꿈 같아서 하루종일 신경이 쓰이는데요. 강아지를 키운 적이 있어서 괜히 더 서운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반대로 큰 개에게 물리는 것은 무섭고 꿈이라서 다행이다 라는 생각이 든답니다. 왜 개한테 물리는꿈을 꾼걸까.. 지금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 것도 아닌데.. 신경 쓰여서 꿈해몽을 찾아보았어요. 저처럼 강아지한테 물리는꿈을 꾼 적이 있다면 재미로 확인해 보세요.

 

 

꿈에서 개는 친한 사람을 나타낸다고 하는데요. 가족이나, 친한 친구, 연인을 의미하기 때문에 개한테 물리는꿈을 꾸었을 때 강아지를 당신이 친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적용시키면 좀 더 이해하기 쉽다고 해요. 또한 친한 인물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인간관계의 불안이나 불만, 욕망을 뜻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기본적으로 개한테 물리는 것은 흉몽이에요. 대인관계가 악화될 수 있다는 뜻으로 의지하고 있는 직장 동료, 배우자 등에게 배신을 당한다는 암시라고 해요. 물건을 잃어버리게 된다는 암시도 있습니다.

 

 

인간과 매우 가까운 친구 같은 존재라서 해몽을 할 때도 친구나 주위에 가까운 사람을 의미하는 거에요. 지난번 개한테 물리는꿈을 꿨는데 그래서 다툼이 있었나..싶기도 해요. 신뢰하고 있는 친구나 주위사람들에게 배신 당할지도 모른다는 불안함을 뜻하고 관계가 악화되는 것을 암시한다니 이런 꿈을 꾸면 주의해야 겠습니다.

 

 

또다른 해몽으로 이성간의 문제를 가리키는데요. 교제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의견이 맞지 않아서 다툼을 할 수 있고 연인이 바람피운 것을 보게 될 수도 있다고 해요. 모두 맞는 것은 아니지만 이런 꿈을 꾸면 자신의 행동이나 말에 주의하고 상대방을 좀 더 신경 써주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관계의 불안, 불만, 배신 등 안 좋은 꿈인데.. 여기서 더 악화될 수도 있어요. 개에게 물려 사망하는 꿈은 앞으로 일어날 사건에 큰 충격을 받아 회복 할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한답니다. 평소 주변 사람을 잘 챙치고 남한테 상처 주는 말과 행동은 하지 않았나 반성해 보는 것이 좋겠어요.

 

 

개한테 물린 꿈은 누가 꾸었는지에 따라서도 내용이 바뀌는데요. 남자가 꾼 경우 친구나 동료 사이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의미하며, 여자가 꾼 경우에는 남편이나 남자친구의 배신을 암시한답니다.

 

 

역시 개꿈은 흉몽인가.. 물리는꿈은 좋지 않지만 길몽이 되는 것도 있어요. 강아지가 얼굴을 핥는 것은 누군가 나에게 호의를 품고 있다는 의미이며, 강아지가 땅을 막 파는 것은 뜻밖의 행운이 찾아 온다는 암시에요.

 

 

강아지가 나오면 색깔도 유심히 보는 것이 좋은데요. 신성한 색상인 흰색 강아지라면 길몽이에요. 좋아하는 사람과 이루어 진다거나 큰 행운이 방문하거나 기회가 찾아온다고 해요. 특히 여성에게 길몽이 된다고 하네요. 반면 검은색이라면 질병과 운이 저하되는 것을 뜻하니 싸워서 쫓거나 도망치는 것이 좋아요.

 

 

강아지가 다치는 꿈은 좋은 의미와 나쁜 의미 둘다 가지고 있어요. 다쳐서 피를 흘리고 있었다면 재운을 얻을 수 있는 길몽이지만 피가 나오지 않았거나 탁한 혈액이었다면 컨디션의 악화를 뜻한답니다.

 

 

큰 개가 의미하는 것은 자신에게 큰 영향을 미치는 존재로 대부분 아버지를 의미하며 상사, 선생님, 선배 등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아요. 무섭고, 공포스러웠다면 개가 상징하고 있는 사람에게도 그런 감정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몇 가지 해몽을 알아보았는데요 안 좋은 개한테 물리는 꿈 대신 강아지똥 밟는 꿈이나 꾸고 싶어지네요.. 똥을 밟는 것을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도 있는데 동물의 똥을 밟는 것은 재운을 나타내는 길몽이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말꿈해몽 타는 꿈 정리  (0) 2016.04.30
쥐띠와잘맞는띠 성격  (0) 2016.04.24
2016년 호랑이띠 운세  (0) 2016.04.17
시체보는 꿈 풀이  (0) 2016.04.16
2016년 말띠 운세 연애운  (0) 2016.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