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꿈해몽 길몽일까

반응형

거미 꿈해몽은 왠지 안 좋을것 같지만 내용에 따라 길몽이 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좋은 의미로 기회, 성공, 행운, 노력의 결실, 좋은 소식 등을 나타낸다고 해요. 반대로 여성의 질투, 부상, 배신과 소유욕, 함정, 대인관계의 문제 등 나쁜의미로 해석된다고 하네요. 내가 꾼 거미꿈이 길몽일까 흉몽일까 궁금한 거미 꿈해몽을 알아보았어요.

 

 

단순히 보았다면 길몽이에요. 징그럽고 무서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생명력이 강하기 때문에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될 수 있어요. 특히 색깔이 있는 거미 꿈해몽은 행운을 의미하는데요. 붉은색 이었다면 연인과의 관계가 깊어지는 것과 운명적인 만남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한답니다. 연애와 관련된 행운이 방문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주위를 잘 둘러 봐야겠어요.

 

 

흰거미 보는 꿈해몽은 재운과 관련이 있어요.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되는 것으로 보너스가 들어온다거나 일이 잘 진행되어 성공을 할 수 있다고 해요. 검은색은 힘을 나타내며 힘든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거나 행운이 방문하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평소 무서워서 피하는 편인데 꿈에서는 용기를 내어 퇴치했어요. 퇴치하는 거미 꿈해몽은 길몽일까요. 고생했던 것이 드디어 결실을 맺는 것으로 승부에서 이기거나 성공의 기회가 찾아오는 것을 암시해요. 지금까지 고민했던 것들 내적 갈등이 사라지기 때문에 새롭게 출발하기 좋은 때입니다.

 

 

아침에 보는 거미는 집을 지키고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하는데요. (원래 해충을 잡아먹는 익충이에요) 꿈에서도 이른 아침에 보는 것은 길몽으로 그날은 재운이 상승하거나 즐거운 소식을 들을 수 있다고 해요. 아침에 집에 들어오면 죽이지 않고 쫓아냈던 기억이 나네요.

 

 

줄을 치고 있는 모습을 보았다면 인간관계, 승진 관련 꿈이에요. 직장 환경이 긍정적으로 변하게 되거나 연인과의 관계가 좋아질 수 있다고 해요. 왠지 안 좋을 것 같은 거미를 먹는꿈은 의외로 좋더라고요.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는 길조로 크기가 클수록 심각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해요. 벌레를 먹는꿈은 기분 나쁘지만 의미는 좋다고 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큰 거미의 꿈해몽은 흉몽이에요. 긴장과 스트레스가 쌓였을 때 볼 수 있으며 문제를 해결할 수 없어서 무력감을 느끼고 있을 수도 있어요. 자신보다 강한 사람 또는 자신의 적이 거미로 나타나는 것으로 문제가 될만한 것이 있다면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궁리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 휴식을 통해 마음의 부담을 덜어보세요.

 

 

독을 가지고 있었다면 예상치 못한 문제를 암시해요. 평소보다 신중하게 행동하시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의 의견을 들어 냉정하게 대응하세요. 반대로 작고 귀여운 느낌이 드는 거미는 행운이 찾아오는 징조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많은 거미를 보았다면 스트레스가 늘고 있다는 의미이니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아요. 벌레꿈의 경우 인간관계를 나타내기도 해서 스트레스를 주는 사람은 피하고 조용한 장소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독이 있거나 싫은 느낌이 드는 큰 거미 죽이는꿈은 길몽이에요. 다양한 문제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고 해요. 하지만 아침에 또는 무심코 죽이는 꿈은 불길한 징조에요. 나쁜 소식이 있거나 직장에서 문제가 발생할 지도 모릅니다. 이날은 속도 위반이나 주차 위반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거미줄에 걸리는 것은 인간관계 문제를 암시하는데요. 나쁜 소문이 돌거나 문제에 휩싸일 수 있습니다. 음모, 함정을 뜻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없는 사람은 멀리하는 것이 좋아요. 집안에 거미줄이 가득한 것도 흉몽으로 현재 인간관계로 인한 스트레스를 안고 있거나 컨디션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집에서 키우는 거미 꿈해몽은 좋지 않아요.. 나쁜 유혹이 있을 수 있으니 감언이설에 속지 않도록 주으해주세요. 꿈에 나온 벌레가 무섭다거나 기분이 나쁜 느낌이 들었다면 흉몽에 가까우며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기 쉽다고 해요. 느낌이 안 좋았을 경우에는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주시고 가지고 있는 문제가 있을 경우 더이상 악화되지 않도록 제빨리 대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신 꿈 의미 꿈해몽  (0) 2016.05.21
개띠와잘맞는띠 궁합  (0) 2016.05.15
말띠와잘맞는띠 성격은  (0) 2016.05.08
밥먹는꿈 흰쌀밥하는 꿈해몽은  (0) 2016.05.07
호랑이띠와 잘맞는띠 궁합  (0) 2016.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