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는꿈 흰쌀밥하는 꿈해몽은

반응형

밥먹는꿈이나 무언가를 먹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볼까요. 밥을 먹는 꿈은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주식인 밥을 먹는 것은 길몽으로 특히 따뜻한 흰쌀밥먹는꿈이나 여러반찬과 함께 먹는 것은 대길몽이라고 해요. 행복한 생활이나 건강 등을 의미 한답니다. 하지만 밥의 상태나 누구와 먹었는지에 따라 꿈해몽이 달라질 수도 있어요.

 

 

갓 지은 따뜻한 흰쌀밥먹는 꿈해몽은 건강과 순조로운 앞날을 의미하며 그릇 가득 밥을 담아 먹고 있었다면 더 큰 행운이 방문하는 것을 암시해요. 먹을 때의 기분도 중요한데요. 맛있다고 느끼는 것은 현재 삶에서 행복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조만간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암시한답니다.

 

 

반대로 흉몽인 경우도 있는데요. 차가운밥이라면 질병이나 생활에 어려움이 나타날 것을 암시하며 식어서 맛이 없게 느껴지는 것도 흉몽이 된답니다. 식은밥을 전자레인지에 넣어 따뜻하게 만들면 조금은 만회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누군가와 함께 밥먹는꿈은 길몽이에요. 인간관계에서 좋은 일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이성과 함께 였다면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의미한답니다. 많은 사람과 즐겁게 대화를 하면서 식사를 하는 것은 나의 노력으로 주변사람이 행복해지는 것을 의미해요.

 

 

드물게 죽은 사람과 밥먹는꿈을 꾸는 경우도 있는데요. 질병이나 사고가 생기는 흉몽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는데 꿈속에서의 죽음은 대체로 좋은 의미를 담고 있으며 죽은 가족과의 식사는 행운의 징조 입니다. 제 경우에는 좋은 일이 생겼어요.

 

 

만약 가족과 대화하면서 식사를 했다면 그 대화 속에 힌트가 될만한 것이 있으니 잘 기억해 두었다가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세요. 꿈인데도 생생하게 기억이 난다면 예지몽은 아닐까요..

 

 

혼자서 먹는꿈해몽은 왠지 안 좋을 것 같은데요.. 현실에서도 혼자서 식사를 하면 왠지 허전하고 맛이 없게 느껴지더라구요. 꿈에서 혼자 밥을 먹는 다는 것은 자립심을 나타내지만 가정의 붕괴 사회관계의 부족 같은 부정적인 의미도 가지고 있어요. 이런 꿈을 보았다면 가족이나 친구, 주변사람과의 관계를 재검토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계속해서 먹는꿈 해몽은 공허함, 애정, 욕망에 굶주려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들키지 않게 숨어서 먹고 있는 것은 현재 비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신의 감정을 타인에게 알리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는 꾸게 된다고 해요. 혹시 몰래 짝사랑 중이거나 비밀 연애를 하고 있지는 않은가요.

 

 

호화로운 식사를 하는 것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해요. 사업을 하고 있는 경우 새로운 프로젝트, 새로운 매장 개점 등의 목표가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음식에 따라서 의미가 달라지기도 하는데 고기는 능력과 힘을 채소는 심신의 건강을 과일과 과자는 연애를 빵을 일상생활을 상징한답니다.

 

 

마트나 백화점 등에서 시식을 하는 것은 길몽일까요. 장을 보러 가서 시식코너를 그냥 지나칠 수 없는데요. 꿈에서도 역시 발걸음이 멈추게 되더라고요. 시식을 하고 있는 것은 자신의 목정을 달성시키기 위해 이것저것 시도를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한답니다.

 

 

돌멩이, 플라스틱 같은 먹을 수 없는 것을 먹는꿈은 고민이 늘어난다는 암시에요. 이런 꿈을 꾸면 혼자서 걱정하기 보다 주변사람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밥하는 꿈은 길몽이 될 수도 흉몽이 될 수도 있는데요. 맛있게 잘 지었다면 건강운이나 재운이 향상되지만 반대로 타버리거나 물이 너무 많은 밥이 되었다면 질병에 걸리거나 갑작스러운 지출이 생길 수 있다고 해요. 밥먹는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먹는 꿈은 대부분 길몽이라고 하니 기분 좋게 하루를 보낼 수 있었으면 해요.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미 꿈해몽 길몽일까  (0) 2016.05.14
말띠와잘맞는띠 성격은  (0) 2016.05.08
호랑이띠와 잘맞는띠 궁합  (0) 2016.05.01
말꿈해몽 타는 꿈 정리  (0) 2016.04.30
쥐띠와잘맞는띠 성격  (0) 2016.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