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띠와 잘맞는띠 궁합

반응형

호랑이띠와 잘맞는띠는 무슨띠일까 자신 또는 가족 중에 호랑이띠가 있을 경우 궁합이 좋은지 나쁜지 궁금해집니다. 잘 지내려고 해도 사이가 멀어지는 사람이 있는 반면 무시하려고 해도 신경쓰이고 함께 있으면 즐거운 사람이 있는데.. 혹시 나와 궁합이 잘 맞는 띠인가? 궁금한 호랑이띠와 잘맞는띠를 알아 보았답니다. 호랑이띠 궁합이 나쁘다고 해서 너무 실망하거나 속상해하지 마시고 재미로 볼 수 있었으면 해요.

 

 

우선 성격부터 알아보면 밝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스타일이에요. 동물이 가진 이미지와 비슷한 것 같아요. 정의감이 강하고 고난고 역경을 뛰어넘어 성공을 거둘 수 있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다만 반항적인 면이 있고 단체보다는 개인 활동을 하는 편이에요. 호랑이띠와 잘맞는띠는 이해심이 많거나 비슷한 성격이어야 겠네요.

 

 

연애과 관련해서는 열정적이에요.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바로 마음을 표현하기 때문에 관계가 빠르게 발전 된다고 해요. 약간 위험한 사랑에 빠져들 수도 있는데 자신만 손해 보니 주의하세요. 그리고 사랑에 빠지면 콩깍지가 씌이는 편이랍니다.

 

 

쥐띠는 호랑이띠와 잘맞는띠라고 하는데요. 둘다 적극적이고 행동파라서 잘 맞는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쥐가 호랑이의 장점을 최대한 이끌어준다고 해요. 호랑이가 리드를 하는 편으로 연인으로나 직장동료로의 궁합이 좋아요.

 

 

친절하고 섬세한 소와 밝은 호랑이는 제법 잘 어울리는 조합이에요. 활동적이고 밝은 범띠가 소띠를 이끌어 주고 소는 넓은 마음으로 감싸주는 관계입니다. 친구나 가족, 연인, 직장 동료 등 전체적으로 다 잘맞는 궁합이에요.

 

 

같은 호랑이띠 궁합은 좋은편이에요. 다투는 일이 별로 없고 서로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가족을 소중히 생각하기 때문에 싸움을 하더라도 다시 화해하고 사이가 좋아집니다. 열정적인 연애는 가능하지만 현실적인 문제로 인해 애정이 식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토끼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면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어요. 토끼는 첫 만남에서부터 호랑이에게 친근함을 느끼게 되고 의지할 수 있는 존재로 생각해요. 범띠가 억지가 세서 모든 말을 할 수는 없지만 자연스럽게 연애로 발전하게 되는 좋은 궁합입니다.

 

 

용띠와는 서로의 생각을 직설적으로 말할 수 있는 관계에요. 속박 당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것은 비슷하지만 범띠는 현실주의, 용띠는 이상주의에요. 잘 맞지 않을 것 같지만 호랑이가 용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으며 용의 장점을 돋보이게 해준다고 해요.

 

 

호랑이띠와 잘안맞는띠는 뱀띠에요. 서로 성격이 다르고 그 차이를 이해하지 않으면 끊임없이 싸움을 하게 된답니다. 처음엔 다른 성격에 이끌리지만 질투심 많은 뱀이 귀찮게 느껴지고 서로를 라이벌처럼 대해서 믿음이 생기기 어려워요. 마음이 잘 맞지 않기때문에 같은 일을 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활발한 성격이 비슷한 말띠와는 좋은 궁합이에요. 서로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으며 함께 있으면 즐겁습니다. 다만 말띠의 바람기를 주의해주세요. 양띠와도 잘 맞는 편이에요. 자신에게 없는 면에 끌리게 되며 주로 호랑이가 주도권을 가지게 된답니다.

 

 

원숭이와 호랑이는 밝은 성격을 지녔지만 스타일은 전혀 달라요. 그래서 처음에는 잘맞는 것 같은데 오래 사귀다보면 사소한 것들로 다투게 되고 점점 멀어지게 됩니다. 닭띠와는 공통점이 없고 마음도 맞지 않아요. 서로의 장점을 찾고 단점은 보완해주려는 노력이 필요해요.

 

 

개띠와 호랑이띠는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어요. 사소한 일은 감싸고 넘어가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친구로서의 궁합이 좋은 편으로 대화가 잘 통하는 편이에요. 돼지띠는 호랑이띠와 잘맞는띠로 둘다 행동력이 있고 책임감도 강해요. 범띠가 리드를 하게 되는데 가끔 자존심때문에 충돌을 할 수 있어요. 서로 양보하고 맞추면 아무 문제없답니다.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말띠와잘맞는띠 성격은  (0) 2016.05.08
밥먹는꿈 흰쌀밥하는 꿈해몽은  (0) 2016.05.07
말꿈해몽 타는 꿈 정리  (0) 2016.04.30
쥐띠와잘맞는띠 성격  (0) 2016.04.24
개한테 물리는꿈 흉몽일까  (0) 2016.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