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띠 나이 잘맞는띠는

반응형

소띠 나이를 알 수 있는 방법과 소띠와 잘맞는띠를 알아볼까요. 혹시 자신의 띠가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고 잘맞는띠는 무엇인지 알고 계신가요. 가끔 재미로 띠별 성격이나 궁합을 보는 편인데 전부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비슷한 부분이 있더라구요. 주변에  소띠가 있거나 자신이 소띠라면 소띠 나이와 함께 잘맞는띠, 상극띠를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요.

 

 

우선 소띠 나이를 알기 위해서는 몇 년생인지를 알아야 하는데요. 37년 생은 (2016년 기준) 한국나이로 80세, 49년 생은 68세, 61년 생은 56세, 73년 생은 44세, 85년 생은 32세, 97년 생은 20세에요. 모두 한국식으로 계산한 나이로 만으로 계산하면 -1살을 해야 한답니다. 생일이 지나지 않았을 경우 한살을 더 뺄 수 있어요.

 

 

나이를 계산할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한국식 나이는 아쉽고 헷갈리게 하는 것 같아요. 나이는 숫자일 뿐.. 이라는 생각으로 외모와 마음 만큼은 젊게 유지할 수 있었으면 해요. 좀더 쉽게 계산하고 싶다면 포털사이트의 만나이 계산기를 이용하면 좋은데요. 출생일을 입력하여 확인하면 바로 만 나이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1을 하면 한국식 나이가 됩니다.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을까요. 일반적으로 계획적이고 참을성 있고 성실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어려움이 찾아와도 굴하지 않고 노력하는 타입이랍니다. 주위에서 소띠의 템포를 맞추기 힘들다고도 하는데 시간이 걸려도 포기하지 않는 성격 덕분에 성공을 할 수 있다고 해요. 소띠 나이와 상관없이 신중하고 성실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평소 온화하고 얌전한 소띠지만 자신감이 넘치고 자존심이 강해서 방심은 금물이에요. 화가나면 주변 사람이 막을 수 없을 정도로 폭발할 수 있답니다. 한번 화가 나면 말이 통하지 않기 때문에 불쾌하게 만들지 않는 것이 중요해요.

 

 

나는 소띠와 잘맞는띠 일까요. 우선 가장 잘 맞는 동물부터 알아보면 소띠 쥐띠 궁합이 좋다고 해요. 서로에게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좋은 궁합으로 편안하게 교제할 수 있습니다. 소의 조용하면서 강한면과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모습을 믿음직하다고 생각한다고 해요.

 

 

뱀과도 잘맞는다고 해요. 성격이 비슷해서 오래 사귈 수 있는 궁합으로 서로의 장점을 끌어올려 준다고 합니다. 야망과 그 야망을 실현해 줄 수 있는 능력의 만남이라고 볼 수 있어요. 닭과 소띠도 잘맞는띠 중 하나에요. 비슷한 이상과 목표를 가지고 있고 서로에게 기댈 수 있 관계랍니다. 둘다 계획적이고 분석력이 뛰어나며 타인의 비판이나 소문을 신경쓰지 않는다고 하네요.

 

 

소띠와는 목적이 같으면 좋지만 다를 경우 서로의 고집으로 인해 다툼이 있을 수 있어요. 둘 다 모두 성실하고 근면하지만 지나치면 스트레스가 되고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답니다. 호랑이와는 성격차이가 있지만 서로에게 좋은 자극이 된다고 해요. 다만 소는 지위와 업적을 소중히 하고, 호랑이는 자신을 소중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상대방을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답니다.

 

 

토끼와 소 둘 다 우유부단한면이 있어서 일이 좀처럼 진행되지 않을 수 있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관계는 더욱 좋아진다고 해요.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는 원숭이는 소띠에게 좋은 자극을 줄 수 있는 좋은 궁합이며, 닭띠와도 서로에게 좋은 힘이 되어주는 관계라고 해요. 큰 목표를 세우고 성실하게 노력하는 소, 끈기있고 봉사정신이 있는 돼지 또한 잘맞는띠랍니다.

 

 

소띠와 잘맞는띠가 아닌 상극인띠도 있는데요. 양띠와는 싸움이 끊임이 없으며 좀처럼 서로를 이해하고 인정하지 않는 궁합이라고 해요. 부지런히 일하고 저축하는 것에 기쁨을 느끼는 소와 변덕있고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 양은 좋은 궁합이 아니랍니다.

 

 

계획을 세워 행동하는 소와 충동적으로 행동하는 용의 궁합은 좋지 않아요. 상반되는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공감할 수 있는 취미를 만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유로운 말과 성실한 소와의 궁합도 좋지 않은데요. 활발한 행동파인 말을 따라가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운 것 같아요.

 

 

개띠도 소띠와 잘맞는띠가 아니에요. 노력가와 헌신적인 성격의 사람의 만남이라서 좋을 것 같은데 지나치게 냉담하고 엄격하게 대하면 개띠가 견딜 수 없게 됩니다. 겉으로는 괜찮아 보여도 속으로 불만이 쌓일 수 있어요. 소띠 나이와 띠별 궁합 재미로 확인할 수 있었으면 해요.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닭띠 나이 상극 띠는  (0) 2016.06.26
소변보는꿈 의미 해몽  (0) 2016.06.25
조상꿈해몽 모음  (0) 2016.06.18
용띠와 잘맞는띠 상극인띠는  (0) 2016.06.12
똥 꿈해몽 똥 싸는꿈은  (0) 2016.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