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상꿈해몽 모음

반응형

조상꿈해몽은 꿈에 등장한 조상님의 표정이나 행동에 따라 길몽이 될 수도 흉몽이 될 수도 있어요. 돌아가신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꿈에 나타난 경우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함으로 현재하고 있는 일의 방향이 잘못된 것은 아닌지 되돌아볼 수 있었으면 해요. 조상님의 태도나 표정 등으로 알 수 있는 조상꿈해몽을 확인하고 안 좋은 꿈이라면 주의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 세수를 하고 식사를 하다 보면 밤사이 꾼 꿈이 기억이 나지 않는데요. 하지만 어떤 꿈은 선명하게 기억이 납니다. 이러한 꿈은 예지몽이 되기도 하며 중요한 메시지를 담고 있어서 무시하고 넘기지 않는 것이 좋아요. 특히 재앙, 걱정, 행복, 재운 등 다양한 의미가 있는 조상꿈해몽을 무시해서는 안 될 것 같습니다.

 

 

길몽이라고 하는 조상꿈을 알아볼까요. 조상님이 기쁜 얼굴을 하고 있었다면 큰 행운이 찾아 온다고 하는데요. 조상님 꿈을 꾸고 복권에 당첨되었다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자신과 가족에게 큰 행복이 찾아온다는 의미이며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제대로 진행되고 있다는 뜻이니 자신감을 갖고 진행할 수 있었으면 해요. 이러한 꿈을 꾸면 성묘를 간다든지 조상에게 감사한 마음을 나타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선물을 받는 조상꿈해몽은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가끔 역몽이라고 내용과 해몽이 다른 경우가 있는데 조상님에게 선물을 받는 것은 길몽이라고 해요.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그것을 극복하는데 필요한 것을 손에 넣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며 재운도 나타냅니다.

 

 

반대로 죽은 사람에게 물건을 선물하는 꿈해몽은 좋지 않은데요.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건강에 더욱 신경을 써야해요. 현재 몸과 마음이 약해져 있는 상태로 휴식을 취해 피로를 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조상의 꿈해몽을 볼 때 표정으로 길흉을 알 수 있다고 소개해드렸는데요. 온화하고 기쁜 얼굴이었다면 길몽이 되지만 화가나 있거나 울고 있었다면 흉몽이 된답니다.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에게 문제가 나타날 수 있다는 암시이며 현재 가고 있는 방향이 잘못되었고 위험이 기다리고 있는 것을 암시해요.

 

 

조상님에게 혼나는 꿈은 잘못된 선택에 대한 경고의 메시지로 현재 상활을 재검토해볼 필요가 있답니다. 혹시라도 중요한 메시지가 담긴 말을 할 수 있으니 제대로 기억해 둘 수 있었으면 해요.

 

 

죽은 사람끼리 싸우거나 말다툼을 하는 꿈은 실제로 저세상에서 다툼을 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해요. 조상님이 가만히 이쪽을 보고 있는 것은 자신을 걱정하고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조상님과 포옹하는 꿈은 좋은 인상을 주었어도 주의를 해야 하는데요. 건강에 주의 하라는 암시라고 해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병에 걸려 있거나 부주의로 인해 부상을 당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병이 숨겨져 있을 가능성이 있으니 신경쓰이는 증상이 있을 경우 진찰을 받아보면 좋을 것 같아요.

 

 

조상님이 손짓을 하는 꿈해몽은 불행의 경고에요. 죽음과 불행을 예언하는 꿈이니 주의를 게을리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다고 해서 곧바로 안 좋은 일이 발생하는 것은 아니며 걱정되는 것이 있다면 조심할 수 있었으면 해요.

 

 

함께 밥을 먹는 꿈해몽은 건강운 상승과 성공과 행운을 암시한답니다. 정신적으로 편안한 상태가 될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일들이 많아지는 것을 나타내는 좋은 꿈이에요. 하지만 안 좋은 인상을 받은 경우 사건이나 문제에 휘말릴 수도 있어 주의가 필요해요.

 

 

돌아가신 분이 다시 살아나는 것은 잃어버린 것을 다시 되찾는다는 의미라고 해요. 헤어진 연인과의 관계가 회복되거나 잃어버린 물건을 되찾거나, 포기했던 꿈이나 목표를 이룰 수도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조상꿈해몽을 알아보았는데요 정확하게 맞는 것은 아니니 재미로 보시구 흉몽일 경우에는 행동이나 말을 조심할 수 있었으면 해요.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변보는꿈 의미 해몽  (0) 2016.06.25
소띠 나이 잘맞는띠는  (0) 2016.06.19
용띠와 잘맞는띠 상극인띠는  (0) 2016.06.12
똥 꿈해몽 똥 싸는꿈은  (0) 2016.06.11
뱀띠와 잘맞는띠 성격  (0) 2016.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