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변보는꿈 의미 해몽

반응형

소변보는꿈이라고 하면 아무래도 안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내용에 따라 소변꿈해몽으로 행운이나 재운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해요. 어릴 때 화장실에서 소변보는꿈을 꾸고 실제로 이불에 지도를 그렸던 경험이 있는 분도 있을 것 같은데요. 실제로 화장실에 가고 싶을 때 소변꿈을 꾸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다양한 의미로 해석을 할 수 있답니다.

 

 

실제로 배뇨감을 느낄 때 소변보는꿈을 볼 수 있는데 이 경우에는 길몽도 흉몽도 아니에요. 하지만 배뇨감을 느끼지 않았는데도 소변꿈을 꾸면 그동안 성가시게 했던 문제로부터 해방되거나 금전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암시 일지도 모른답니다. 기분 좋은 소변꿈해몽은 길몽인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이불이나 침대 등에서 배뇨를 했을 경우에는 당분간 건강에 주의를 할 필요가 있으며, 좀처럼 소변이 나오지 않는 것, 혈뇨가 나오는 것도 주의해야 한답니다. 내용에 따라 꿈해몽이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으니 내용을 잘 기억해 두었다가 확인해 보세요.

 

 

길몽이 되는 소변보는꿈 해몽을 먼저 알아볼까요. 소변이 멈추지 않거나 계속해서 나오는 것은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해요. 예상치 못한 큰 돈이 들어오는 길몽이라고 하니 한번쯤 보고 싶어지네요. 소변꿈은 생각보다 보기 어렵더라구요 (실제로 화장실에 가고 싶어서 꾸는 것은 의미가 없어요)

 

 

깜짝 놀라서 참고 있던 소변을 흘렸고 기분이 안 좋았을 경우에는 현재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해요. 정신적으로 억압을 받고 있으며 한계에 다다른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무심코 소변을 흘렸지만 기분이 나쁘지 않았고 스트레스가 없을 경우에는 재운 상승을 의미한답니다.

 

 

가끔 소변을 마시는 사람이 TV에 나오기도 하는데요. 꿈에서 소변을 마시는 것은 재운 상승의 신호라고 해요. 스스로 마시는 꿈이라면 돈을 벌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며 자신의 힘으로 재물을 손에 넣을 수 있다고 합니다.

 

 

남에 의해 소변을 먹는꿈해몽도 좋을까요. 누군가에게 속아서 마시거나 모르고 먹었을 경우 타인에 의해 행운과 재물을 얻을 수 있다고 해요. 복이 저절로 굴러들어 온다니 생각과 달리 좋은 꿈이네요. 건강을 회복하는 의미도 가지고 있답니다.

 

 

현실에서는 하면 안 되지만 꿈에서는 가능한 방뇨하는 것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방뇨하는 꿈해몽은 정신적인 부담감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암시이면서 재운 상승을 의미해요. 현재 질병이 있을 경우에는 건강이 회복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길몽과는 반대로 흉몽이 되는 소변꿈해몽을 알아볼까요. 혈뇨가 나오는 것은 흉몽이지만 길몽이 되기도 하는데요. 피가 섞여 나올 경우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돈 관련 어려운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해요. 특히 피가 검붉은색일 경우 나쁜 의미가 강해진답니다.

 

 

혈뇨가 나왔지만 무섭거나 불안하지 않고 오히려 상쾌하게 느껴졌다면 길몽이 될 수 있어요. 그동안 쌓아두었던 죄책감, 안고 있던 문제가 해결되고 건강이 회복되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내용과 함께 기분에 따라 꿈해몽이 많이 달라지더구요.

 

 

소변을 보고 싶은데 나오지 않는 것은 고민과 부담감으로부터 해방될 때까지 시간이 더 걸리는 것을 의미해요. 앞서 이불이나 침대에서 배뇨하는 것은 흉몽이라고 소개해드렸는데요. 잠자리에서 방뇨하는 것은 질병에 대한 경고이면서 연인 또는 배우자와의 이별의 의미한답니다.

 

 

의외로 소변보는꿈은 길몽인 경우가 많은데요. 물론 대변 꿈해몽이 더욱 좋지만요. 오줌이나 대변 등은 재산, 행운 등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아서 지저분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무심코 넘기지 않아야 겠어요.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수나는 꿈 해몽의미  (0) 2016.07.03
닭띠 나이 상극 띠는  (0) 2016.06.26
소띠 나이 잘맞는띠는  (0) 2016.06.19
조상꿈해몽 모음  (0) 2016.06.18
용띠와 잘맞는띠 상극인띠는  (0) 2016.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