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띠 나이 상극 띠는

반응형

닭띠 나이와 궁합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는 주변 사람 중에 해당 띠가 있어서 알아보았는데 제가 나이를 잘못 알고 있었더라구요. 나이를 띠로 말해주면 헷갈려요.. 올해 닭띠 나이가 몇 살일까 또는 닭띠와 쥐띠 궁합이 좋을까 닭띠 상극은 무슨띠일까 재미로 확인해 볼까요.

 

 

가장 쉽게 닭띠 나이를 계산하는 방법은 포털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출생일만 입력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포털사이트에서는 만으로 나이가 나오는데요. 만약 생일이 지났다면 나온 숫자에 1을 더하면 한국나이가 되고, 생일이 지나지 않았을 경우에는 2를 더해야 한답니다.

 

 

예를 들기 위해 임으로 1981.02.09 입력해 확인해보니 만 나이와 띠가 나왔는데요. 만으로 35세 닭띠란걸 바로 알 수 있었어요. 한국 나이는 36세랍니다. 그런데 81년생이라고 해서 모두 닭띠는 아니다? 띠는 음력으로 계산하기 때문에 1980년 2월 5일부터 1981년 2월 3일생까지는 원숭이띠랍니다.

 

 

자신의 띠를 잘못 알고 있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포털사이트를 이용해 한번 확인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2016년 기준으로 닭띠 나이를 확인해 볼까요. 45년생은 72세, 57년생은 60세, 69년생은 48세, 81년생은 36세, 93년생은 24세로 만으로 계산할 때는 1살 빼주시면 됩니다.

 

 

나이 외에 궁합도 알아볼까요. 닭띠와 쥐띠 궁합은 상극으로 좋지 않아요. 처음에는 자신에게 없는 매력에 호감을 느끼지만 근본적인 사고 방식이 달라서 서서히 엇갈리게 되는 사이로 오래 사귀다보면 성격차이로 다투기 쉽습니다.

 

 

소와는 매우 잘 맞는다고 해요.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사이로 곤란한 일이 있을 때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호랑이와는 성격은 다르지만 단점을 보충해줄 경우 맞을 수 있어요. 다만, 주변에 사람이 많은 호랑이가 닭을 불안하게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닭띠 상극으로는 토끼가 있는데요. 닭띠와 토끼띠 궁합은 상극으로 매우 나쁘다고 해요. 가치관이 달라서 함께 있으면 정신적으로 피곤해질 수 있으며, 반대로 성격이 비슷한 곳도 있어서 경쟁 의식이 강해지기 때문에 다툼이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극이라고 하지만 서로를 이해하고 인정해주면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지 않을까요.

 

 

용띠와는 매우 좋은 궁합으로 같은 목적을 가지고 협력을 할 경우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다고 해요. 용의 순수함에 반해 애정이 깊어지고 용은 자신에게 없는 부분을 인정하고 사랑에 보답을 해준다고 합니다.

 

 

뱀과도 궁합이 좋은데요. 최고의 파트너가 될 수 있는 궁합으로 뱀은 질투가 심한 편인데 닭이 이를 깊은 애정으로 느끼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해요. 서로에게 끌리며 소중히 여기므로 결혼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말과는 상극은 아니지만 생각이 전혀 달라서 충돌하기 쉽다고 해요. 또한 애정이 금방 식어 오래 사귀는 것이 어렵습니다. 양과는 성격이 전혀 다르지만 다른 모습에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하지만 양의 우유부단한 모습에 닭의 애정이 식어버릴 수 있어요.

 

 

원숭이와는 닮은점이 많아서 빠른 교제를 할 수 있지만 원숭이의 이기적이고 자기 중심적인 행동과 말로인해 다투기 쉽습니다. 같은 닭띠 역시 성격은 같지만 자존심이 세고 자의식이 강해서 잘 맞는 궁합이 아니에요.

 

 

외형을 중요시하는 닭과 내면을 중요시하는 개는 상극은 아니지만 궁합이 좋지 않아요. 돼지와는 서로를 이해하고 인정하면 좋은 관계를 이어갈수 있다고 해요. 싸움없이 오래 교제할 수 있는 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닭띠 나이와 상극을 알아보았는데 모두 맞는 것은 아니라고 하니 재미로 볼 수 있었으면 해요.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쥐꿈해몽 잡는꿈은  (0) 2016.07.10
홍수나는 꿈 해몽의미  (0) 2016.07.03
소변보는꿈 의미 해몽  (0) 2016.06.25
소띠 나이 잘맞는띠는  (0) 2016.06.19
조상꿈해몽 모음  (0) 2016.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