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꿈해몽 잡는꿈은

반응형

쥐꿈해몽은 주로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애니메이션에 등장 하는 쥐는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데 현실은 전염병을 옮길 수도 있고...지저분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요. 모든 쥐꿈해몽이 흉몽은 아니지만 재난이나 대인관계 문제 등을 의미하기 때문에 쥐꿈을 꾸었을 땐 좀더 신경쓰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대부분의 꿈해몽 처럼 나쁜 인상을 받았을 경우 쥐꿈해몽은 안좋은 의미를 가지는데요. 반대로 쥐잡는꿈이나 흰색 쥐일 경우, 좋은 인상을 받았을 경우에는 연애운과 재운의 상승을 암시한답니다.

 

 

예를 들어 귀여운 애완용 쥐가 재운과 연애운의 상승을 의미한다면 검은색이고 지저분한 쥐는 배신과 라이벌의 등장, 문제에 휘말리게 되는 것을 암시해요. 더럽고 회색이나 검은색이었다면 문제, 재난을 의미하니 주의하세요.

 

 

흰색일 경우에는 길몽이에요. 쥐꿈해몽이 안 좋은 것만은 아니며 흰색 쥐가 나왔을 경우에는 누군가 옆에서 도움을 주어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된다는 암시라고 해요. 함께 사업을 할 경우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고양이 또는 사람이 쥐잡는꿈도 길몽이에요. 계획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의미하며 금전적으로도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습니다. 다만 고양이가 쥐를 놓치는 꿈해몽은 계획이 제대로 진행되지 못한다는 암시로 볼 수 있어요.

 

 

쥐에게 물리는 꿈해몽은 해석이 2가지 인데요. 만약 물린 곳이 아프지 않았다면 운이 열리고 있는 것으로 현재 준비가 된 상태라서 목표를 향해 매진할 수 있다는 의미해요. 계획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실행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반대로 물린 곳에 통증이 있었다면 인간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암시인데요. 가까운 사람으로 부터 배신당하거나 괴롭힘을 당할 수 있다고 해요. 자신의 연애를 질투하고 있는 사람이 있을 때도 이런 꿈을 꾼다고 합니다.

 

 

뭔가를 없애고 해를 끼치는 꿈해몽은 안 좋을 것 같지만 쥐를 죽이는 꿈해몽은 길몽이 될 수도 있어요. 두 가지 의미가 있는데 문제가 해결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지금 가지고 있는 고민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하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반대로 퇴치할 수 없었다면 현재 고민이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것을 암시해요. 조급해 하지 마시고 해결방법을 찾을 수 있었으면 합니다. 이 꿈은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쌓였을 때도 꾼다고 하니 휴식을 취하고 마음의 여유를 찾아보세요.

 

 

집안에 쥐가 나오는 꿈은 흉몽이라고 해요. 가족, 친척, 친구, 직장동료, 연인 등 친밀한 관계에 있는 사람과의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암시하며 많을 수록 그만큼 나에게 불만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많다고 볼 수 있답니다.

 

 

쥐가 벽장으로 들어가는 것은 마음에 큰 부담이 생기는 암시이며, 쥐가 더러울 수록 몸에 나쁜 변화가 찾아오고 있다는 경고라고 볼 수 있어요. 흰색, 깨끗한, 귀여운 이미지의 쥐는 길몽이지만 반대되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면 흉몽이 된답니다.

 

 

더럽고 왠지 무서운 이미지가 있는 쥐꿈해몽을 알아보았는데요. 기본적으로 흉몽이지만 재운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으니 꿈을 잘 활용해 보세요. 나쁜 암시일 경우에는 미리 대비해서 상황을 좋게 풀어나갈 수도 있답니다.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띠 나이 성격은  (0) 2016.07.17
소꿈해몽 풀이 모음  (0) 2016.07.16
홍수나는 꿈 해몽의미  (0) 2016.07.03
닭띠 나이 상극 띠는  (0) 2016.06.26
소변보는꿈 의미 해몽  (0) 2016.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