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꿈해몽 풀이 모음

반응형

소꿈해몽은 소 색깔이나 기분에 따라 길몽이 되기도 흉몽이 될 수도 있어서 꿈에서 본 내용을 잘 기억해두는 것이 좋아요. 소 꿈풀이를 간단하게 알아 보면 소는 인간의 생활과 깊은 관련이 있으며 크고 멋질수록 운의 상승과 안정된 생활을 의미해요. 하지만 병약하고 나쁜 인상을 받았을 경우 소꿈해몽은 흉몽이 되며 지출이 늘어나고, 생활환경이 나빠지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꿈에서 본 소의 모습을 기억하시나요. 성격이 온순하고 날뛰지 않고, 털에서 윤기가 나는 소꿈해몽은 행운을 의미하며, 반대로 말라서 뼈가 드러나거나 성격이 거친 소는 내가 노력해서 얻을 수 있는 성과가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해요. 특히 검은소가 나오는 꿈을 꾸면 주의가 필요한데요. 검은소는 슬픔, 불행, 위험, 곤경 등을 암시한답니다.

 

 

소에게 습격을 당하는 꿈은 흉몽이라고 하는데요. 자신을 가로 막는 뭔가로 인해 한계를 느끼고 있으며 그 영향이 주변까지 미칠 수 있다고 해요. 최근에 스트레스를 받을 만한 일이 있었나요? 스트레스로 인한 컨디션 저하를 조심하라는 경고의 꿈이기도 하니 신경쓰이는 일이 있다면 해결하고 충분히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 자리에서 움직이지 않는 소는 꿈꾼 사람의 고집을 나타내는데요. 의지가 강하다는 말은 듣기 좋지만 고집이 지나치게 세면 문제를 일으키기 쉬우니 주의해주세요. 소꿈해몽을 할 때는 꿈속에서 느낀 감정을 기억해 두어야 하는데요.

 

 

소의 울음 소리가 기분나쁘고 신경쓰였던 경우 불길한 일이 일어날 암시이지만 좋은 인상을 받았을 경우 자신의 능력이 발휘되고 지위가 향상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에요. 기분나쁜 소리였다면 가족과 다툼을 하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니 사소한 것이라도 신경써주세요.

 

 

집안에 소가 있는 꿈, 집이나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해몽은 길몽이에요. 큰 암소가 들어올 경우 재운이 상승한다거나 경사스런 일이 발생한다는 암시랍니다. 짐을 실은 소가 집 앞에 멈춰 서는 것도 좋은데요.

 

 

좋아하는 사람을 태우고 온 경우 그 사람과의 관계가 발전되고, 아이를 태운 소라 집에 올 경우 곧 아이가 탄생하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단순히 행운을 가져올 뿐만 아니라 싣고 온 짐의 종류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으니 물건을 실은 소가 집에 올 경우 어떤 물건인지 잘 생각해보세요.

 

 

소가 날뛰는 꿈풀이는 가족 내의 문제를 암시하며, 소가 도망가는 꿈은 재운의 저하를 의미해요. 투자를 하기에는 적합한 시기가 아니므로 한 발 물러서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하지만 싫어하는 소가 도망가는 꿈이었다면 어려운 상황에서 해방되는 좋은 꿈이에요.

 

 

소에게 쫓기는 꿈해몽은 흉몽이에요. 누군가로 인해 발목을 잡히거나 공부나 일에 지장이 생기는 것을 의미해요. 흰색과 황금색일 경우에도 좋은 꿈은 아니며 특히 검은소일 경우 불운을 겪게 될 가능성이 높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날뛰는 소는 재난, 사고가 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만약 날뛰는 소를 막았을 경우 운 좋게 문제와 재난을 피할 수 있지만 실패했을 경우에는 그대로 재난에 휩쓸릴 수 있어서 주의가 필요해요.

 

 

소가 죽는 꿈해몽은 흉몽이에요. 현재의 위치가 위태로워지는 것을 암시하며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신감 상실을 의미하기도 하며, 큰 지출이 발생하는 의미도 가지고 있으니 금전관리도 확실하게 해두세요.

 

 

소를 먹는 꿈은 행복을 손에 넣을 수 있다는 길몽인데요. 다만 맛이 없고 불쾌한 느낌이 들었다면 정신적으로 피로가 쌓여 있다고 볼 수 있어요. 출산을 하는 소꿈해몽도 길몽이에요. 소가 부와 재산을 상징하므로 소가 늘어나는 것은 재산의 증가를 의미한답니다.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띠와잘맞는띠 궁합  (0) 2016.07.30
용띠 나이 성격은  (0) 2016.07.17
쥐꿈해몽 잡는꿈은  (0) 2016.07.10
홍수나는 꿈 해몽의미  (0) 2016.07.03
닭띠 나이 상극 띠는  (0) 2016.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