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나는 꿈 해몽의미

반응형

홍수나는 꿈을 꾸면 실제로 큰 재앙이 일어날 것 같은 무서운 기분이 드는데요. 하천이 범람하고 집이 침수 되는 홍수는 현실에서는 나쁜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홍수 꿈해몽이 나쁜 것만은 아니라고 해요. 당시의 기분이나 물의 색깔 등에 따라 홍수나는 꿈이 길몽이 되는 경우도 있답니다.

 

 

하천이 범람하거나 살고 있는 곳이 휩쓸리는 등 홍수나는 꿈은 자신을 둘러싼 환경에 큰 변화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인생의 전환기를 나타내는 예지몽이라고 해요. 왠지 안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홍수 꿈해몽 중에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내용도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홍수가 났지만 살아났을 경우 자신의 환경에 변화가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홍수는 순식간에 모든 것을 바꿔버리는 힘을 뜻하며 홍수가 크게 날 수록 변화가 크고, 살아남았다는 것은 그 환경의 변화나 문제를 능숙하게 피해나가는 것을 의미해요

 

 

만약 자신의 힘으로 살아남았다면 인생이 변화하는 전환기를 스스로 극복해 나가는 것을 암시하며, 누군가의 도움을 받았다면 인생의 전환기가 찾아 왔지만 아직 능력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뜻해요. 홍수나는 꿈은 당시 감정에 따라서도 내용이 달라질 수 있어요.

 

 

공포감을 느끼고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몰라 당황하는 홍수 꿈은 흉몽이 되는데요. 큰 변화를 거역하지 못하고 직장이나 주변사람들에게 휘둘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신이 생각한 것과 행동이 일치할 수 있도록 행동하는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홍수를 대피 할 수 있었고 냉정하고 침착하게 대처하였다면 큰 변화가 찾아왔지만 자신의 의지를 잃지 않고 제대로 결정할 수 있다는 의미에요. 직장이나 학업과 관련 자신감과 의욕이 넘치고 있다는 것도 나타내니 적극적으로 행동할 수 있었으면 해요.

 

 

큰 물결이 이는 홍수 속에서 배를 타고 이동하는 것은 불안한 상황 속에서도 잘 극복할 수 있다는 것으로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을 도와 피했을 경우 더 좋은 길몽이 되는데요. 일이나 공부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

 

 

휩쓸리거나 헤엄쳐도 좀처럼 벗어날 수 없었다면 주위 환경이나 변화를 따라 가지 못하는 상태를 나타내요. 환경의 변화를 수용할 것인지 고민하고 망설이고 있지는 않나요.

 

 

집과 사람이 홍수에 휩쓸리는 꿈은 현실에서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방관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의미해요. 현재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면 상황이 바뀔지도 모릅니다. 또한 주위 상황이 분주해지는 암시로도 볼 수 있습니다.

 

 

방이 침수되는 것은 현재 생활에 개선해야 할 점이 있음을 나타낸다고 해요. 건강이나 생활에 있어서 바꾸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하는 것은 없나요. 미루고 있던 일이 있다면 당장 실천해보세요.

 

 

물이 맑았던 홍수 꿈해몽은 재운과 사업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길몽이에요. 하지만 물이 탁하고 더러웠다면 재운의 하락을 의미한답니다. 맑은 물인 홍수 꿈은 길몽이지만 방심하거나 준비를 게을리하면 성과를 얻기 어려우니 제대로 준비를 할 수 있었으면 해요.

 

 

차를 집어 삼켜버리는 홍수나는 꿈은 흉몽이에요. 현재 나의 지위를 위협하는 사건이 일어날 수 있으며 자신감을 상실하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홍수 속을 걷고 있는 것은 조만간 도움을 주는 협력자가 나타나 지금 안고 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암시로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꿈해몽 풀이 모음  (0) 2016.07.16
쥐꿈해몽 잡는꿈은  (0) 2016.07.10
닭띠 나이 상극 띠는  (0) 2016.06.26
소변보는꿈 의미 해몽  (0) 2016.06.25
소띠 나이 잘맞는띠는  (0) 2016.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