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키베리 분말 효능 하루섭취량

반응형

마키베리 분말 효능이 아직은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블루베리, 아사이베리 보다 항산화력이 강해서 다양한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해요. 최근 슈퍼푸드로 주목 받고 있는 만큼 마키베리 분말 효능과 하루에 얼마나 섭취하면 좋은지 마키베리 하루섭취량을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리 좋은 효과가 있어도 과다섭취는 몸에 해로울 수 있고 한번에 많은 양을 섭취한다고 해서 효능이 높아지는 것도 아니더라구요.

 

 

칠레에서 자생하는 마키베리는 반짝반짝 윤기 있는 검은 자주색을 띠는 열매로 비타민과 미네랄이 균형있게 그리고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요. 폴리페놀의 일종인 안토시아닌이 특히 풍부하게 들어 있는데 블루베리 보다는 14배, 아사이베리의 5배 많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따라서 마키베리 분말 효능으로 생활습관병 예방은 물론, 시력 회복,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마키베리의 폴리페놀 성분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러한 항산화 작용은 활성산소의 증가를 억제해 준답니다. 활성산소는 적당하면 우리몸을 지켜주지만 너무 많아지면 세포를 손상시켜 노화와 질병을 일으킬 수 있어요. 때문에 평소 항산화 작용을 지닌 마키베리나 블루베리 등의 식품을 꾸준히 챙겨드시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고 노화를 방지하는 방법이에요.

 

 

눈의 피로를 예방하고 시력을 개선하는 마키베리 분말 효능이 있답니다. 마키베리 분말의 폴리페놀은 다양한 효과가 있는데 가장 많이 함유된 안토시아닌이 눈의 피로를 예방하고 시력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에요. 평소 PC 사용 시간이 길거나, 스마트폰을 자주 봐서 눈이 피로하고 시력 저하가 걱정되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노화를 막아주는 효능이 있답니다.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가지고 있는 안토시아닌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고민인 기미와 주름 예방에 효과적이에요. 또한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효능이 있어서 피부에 영양이 고루 전달되어 칙칙한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된답니다.

 

 

마키베리 분말에 풍부한 폴리페놀이 지방의 연소를 촉진하여 다이어트 효능을 기대할 수 있어요. 게다가 비타민c, 철분, 칼륨 등의 미네랄도 함유되어 있어서 신진대사가 높아져 효과적으로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답니다.

 

 

염증을 억제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어서 마키베리 분말을 꾸준히 섭취하면 여드름이나 피부 염증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마키베리 분말에 풍부한 폴리페놀이 항히스타민 작용이 있어서 꽃가루 알레르기를 예방하고 증상을 완화시켜 준답니다.

 

 

강한 항산화 작용으로 혈중 콜레스테롤의 산화를 방지해 동맥경화, 뇌졸중 등의 심혈관질환을 예방할 수 있어요. 잘못된 식습관, 운동 부족 등으로 나쁜 콜레스테롤이 쌓여 혈관이 좁아지고 막히면 생명을 위협하는 무서운 질환이 발생할 수 있는 만큼 평소 항산화물질이 풍부한 식품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식품을 챙기는 것이 필요해요.

 

 

마키베리 분말은 암을 예방하는 효능도 기대할 수 있는데요. 항산화력을 지닌 폴리페놀이 활성산소를 줄이고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해주기 때문이에요. 체내 활성산소를 줄이기 위해서는 폴리페놀이 풍부한 마키베리 분말 같은 식품을 하루섭취량 만큼 꾸준히 챙기는 것 외에 금연하고, 절주하고, 스트레스를 피해야 한답니다.

 

 

다양한 효능을 지닌 마키베리 하루섭취량은 얼마나 될까요. 하루에 5g이면 적당해요. 많이 섭취할 수록 효과가 커지는 것은 아니라서 마키베리 하루섭취량만큼 챙겨 드시면 좋아요. 안티에이징을 비롯해 건강과 미용에 다양한 효능을 챙기려면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하루섭취량을 지킬 수 있었으면 해요.

 

 

마키베리 하루섭취량 챙기는 먹는법
물이나 우유에 타서 마시거나 아침에 요구르트에 섞어 드셔도 좋아요. 분말 형태라서 어떤 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답니다.
물이나 우유에 섞어 마시기
요구르트에 넣어 먹기
팬케이크나 쿠키 반죽에 섞기
잼에 섞어 먹기
스무디, 드레싱, 소스에 활용하기

 

 

맛있으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쉐이크를 만들고 싶다면 우유, 바나나, 마키베리 분말만 있으면 돼요. 우유1, 바나나1, 마키베리 하루섭취량 1작은 술을 믹서에 넣어 갈아주기만 하면 달콤하고 맛있는 쉐이크가 완성된답니다. 하루섭취량을 간편하게 챙기면서 마키베리 분말 효능도 얻을 수 있는 방법이에요. 건강은 건강할 때에 지키는 것이라고 하니 꾸준한 운동과 항산화 식품으로 꾸준히 관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