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 길어지는법 알아볼까요

반응형

속눈썹 길어지는법 알아볼까요

 

인형처럼 긴 속눈썹을 동경하는 사람은 많지만 속눈썹은 쉽게 자라지 않는데요. 그래서 속눈썹을 조금이라도 더 길어보이게 하기 위해 메이크업을 하고 속눈썹 연장을 하는 분들도 있어요. 매일 메이크업 하는 건 번거롭고 속눈썹 연장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서 꺼려지는데요... 속눈썹이 길어지는 방법 없는걸까요.

 

 

긴 속눈썹의 장점

 

여성의 인상을 좌우하는 것은 눈! 특히 속눈썹이 길면 옆모습이 상당히 예뻐보이고 눈은 더 크고 또렷해 보입니다.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도 있어서 긴 속눈썹은 많은 여성의 로망이에요.

 

 

속눈썹이 예전보다 짧아진 느낌, 왜 그럴까?

 

속눈썹이 전보다 얇고 짧아졌다면 평소 관리에 문제가 있을지도 몰라요. 눈꺼풀을 강하게 비비거나 아이 메이크업을 한 채 잠을 자는 습관은 속눈썹의 성장을 방해한답니다.

 

아이 메이크업 할 때 사용하는 뷰러가 오래 되었거나 잘못된 방법으로 사용할 경우 속눈썹이 자라는데 방해가 돼요.

 

 

눈 화장을 어설프게 지워서 모근 부분에 남게 되면 속눈썹 성장을 방해해 속눈썹이 가늘게 될 수 있어요. 또 자외선도 눈가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어 성장에 방해가 된답니다.

 

 

손눈썹 성장에 도움 되는 방법

 

눈가 보습과 혈액 순환을 촉진해 속눈썹이 잘 자랄 수 있게 해주세요. 속눈썹 뿌리를 보습해주면 모근이 튼튼해집니다. 아이크림을 바를 때 속눈썹 언저리까지 보습을 해주는 것도 방법이에요.

 

 

눈가 혈액순환을 좋게 하는 방법으로 눈 주위 마사지가 있답니다. 뜨거운 수건을 눈에 올리면 혈액순환이 촉진되고 모근을 건강하게 하는데 도움이 돼요. 눈의 피로를 푸는데도 효과적이에요.

 

 

발모 효과가 있는 음식은?

 

머리카락의 원료가 되는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먹으면 좋아요. 머리카락은 케라틴이라는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기때문에 다시마 · 미역 · 톳 · 등의 해조류가 도움이 된답니다.

 

 

 

속눈썹에 휴식을 주세요

 

매일 메이크업으로 인해 피곤한 속눈썹... 마스카라를 매일 사용하면 아무래도 속눈썹에 부담이 많이 가게 된답니다. 일주일에 1~2번 메이크업을 휴식하는 것이 좋아요. 메이크업을 쉴 때 속눈썹 에센스를 바르는 것도 효과를 높이는 방법입니다. 다만 눈에 들어가지 않게 조심하시고 실수로 눈에 들어가도 무해한 제품을 구입하는 게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