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쥬스 하루섭취량 얼마

반응형

abc쥬스 하루섭취량을 제대로 알고 챙기고 있나요. abc쥬스는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는 건강주스로 특히 내장지방 분해를 돕는 효능이 좋습니다. 다만 하루섭취량 이상으로 복용할 경우 abc쥬스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어서 올바른 abc쥬스 섭취량을 알고 지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었거나 과식을 한 분들이라면 abc쥬스 하루섭취량을 지켜서 꾸준히 마시면 좋아요. 해독작용이 뛰어나서 노폐물을 배출 시키고 콜레스테롤, 중성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저는 명절에 기분 좋게 먹고 abc쥬스를 만들어서 먹을 계획을 세웠답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성분이 들어 있어서 내장지방을 분해할 수 있는 걸까요. abc쥬스는 사과 Apple, 비트 Beet, 당근 Carrot 의 앞 글자를 딴 줄임말로 각 재료에 든 우르솔산, 안토시아닌, 베타카로틴 등의 영양성분이 내장지방의 분해와 배출을 돕는다고 해요.

 


사과에 든 우르솔산의 경우 체내 중성지방에 효과적이며 비트에 든 베타인은 체내 지방분해를 돕고, 당근의 베타카로틴은 중성지방 수치를 낮춰줍니다. 몸에 좋은 재료가 3가지나 들어가서 abc쥬스 하루섭취량만 챙겨도 체중감량과 건강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겠어요.

 


굳이 쥬스로 만들어 먹어야 하나 귀찮다는 생각이 들 수 있는데요. abc쥬스로 갈아서 먹는 것이 abc쥬스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같은 재료라도 이왕이면 흡수가 잘 되게 먹는 것이 내장지방 배출에 더 도움이 된답니다.

 


abc쥬스 하루섭취량을 챙기려면 어떻게 만드는지부터 알아야겠죠. abc쥬스는 사과, 비트 당근이 있으면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어요. 저는 사과, 당근의 경우 냉장고에 있어서 비트만 사 왔습니다.

 


abc쥬스는 섭취량 외에 비율을 잘 지키는 것이 중요한데요. 사과 1개와 비트 1/3개, 당근 1개, 물 200ml가 abc쥬스 황금비율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든 재료를 믹서에 넣고 갈면 abc주스 하루섭취량이 만들어집니다.

 


재료를 믹서에 넣어 갈아주기만 하면되는데 껍질째 활용해야 내장지방 다이어트에 더 도움이 돼요. 껍질에 많이 든 식이섬유가 지방을 흡착해서 배출하기 때문에 abc쥬스는 껍질째 갈아서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방법으로 만들면 하루섭취량인 500ml 정도를 만들 수 있어요. 500ml를 한번에 먹는 것이 아니라 나누어서 먹어야 하는데요. 아침에 250ml를 먹고 저녁에 250ml를 먹으면 된답니다. 처음부터 500ml 섭취가 힘들다면 이보다 줄여서 드시다가 익숙해지면 섭취량을 맞춰 드세요.

 


정해진 하루섭취량보다 많이 먹을 경우에는 배탈이 날 수 있어요. 먹는양을 줄여보세요. 반대로 변비를 호소하는 분들도 있는데 변비가 있는 분은 수분 섭취를 늘리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루섭취량과 함께 abc쥬스 복용 시간이나 기간을 궁금해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아침 공복에 마실경우 흡수가 잘되는 것은 물론 포만감이 느껴져서 점심에 과식하는 것을 예방할 수 있어요.

 


저녁에도 공복에 먹으면 배가 든든해서 야식을 하지 않게 된답니다. abc쥬스 복용기간은 한달 정도는 꾸준히 먹는 것이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 4주를 꾸준히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점심은 일반식을 하기 때문에 abc쥬스 다이어트는 어렵지 않습니다.

 


abc쥬스는 내장지방을 배출해주는 것외에 피부 미용이나 면역력 향상에도 효과가 있어서 건강을 위해 하루섭취량을 지켜서 드시면 좋아요. 특히 고지방, 고칼로리 음식 섭취로 인해 몸에 노폐물이 쌓였을때 abc쥬스를 마시면 좋습니다.

 


한 끼 대용으로 abc쥬스를 챙기고 싶다면 abc쥬스 스튜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양파, 버섯, 파프리카, 닭가슴살을 적당한 크기로 썰어 냄비에 담고 abc쥬스 하루섭취량을 넣어 20분 가량 끓여주면 식사 대용으로 좋은 스튜가 완성된답니다.

 


연휴가 길어지면 오히려 피로하고 몸이 무거워진 느낌이 드는데요. 이를 해소하기 위해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지만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서는 몸 속을 깨끗하게 해독해주는 abc쥬스 같은 음식을 섭취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건강 튼튼 > 음식 효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주차 효능 정리  (0) 2021.02.24
샬롯 효능 먹는법  (0) 2021.02.20
파스닙 효능 요리 방법  (0) 2021.02.06
도가니탕 끓이는법 정리  (0) 2021.01.28
비타민D 많은 음식 모음  (0) 2021.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