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다시보기 편성표 보는방법

반응형

비가 와서 약속이 취소된 날 시간때우는 방법으로 TV쇼핑만한 것도 없는데요. 물론 드라마가 가장 재미있지만 아직 드라마가 나올 시간도 아니고~ 평소 관심가지고 있던 제품이 나오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아쉽게도 방송이 끝나가고 있다면 롯데홈쇼핑 다시보기를 통해 자세히 볼 수 있는데요. 롯데홈쇼핑 편성표를 미쳐 챙기지 못해 놓친 방송을 인터넷으로 다시 볼 수 있답니다.

 

 

인터넷보다는 TV가 편하다면 방송 채널을 확인해 두면 되는데요. 지난번 TV가 고장나면서 홈쇼핑 채널이 전부 지워졌던 적이 있는데 롯데홈쇼핑 방송 채널이 갑자기 기억이 나지 않더라고요. 일일이 돌려가며 찾는 것도 번거로운데... 다행히 채널이 홈페이지에 나와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거주하는 지역의 롯데홈쇼핑 방송 채널은 롯데홈쇼핑 > TV쇼핑 클릭하면 오른쪽 아래에 방소채널 안내라고 클릭하면 팝업창이 뜬답니다. 내가사는 지역은 물론 친척집이나 친구 집에 놀러갔을 때도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서 영등포구는 12번, 강남구, 강동구, 노원구 등은 8번 이랍니다.

 

 

 

 

TV로 보는 것이 편하지만 이미 놓친 방송은 인터넷으로 다시보기를 해야하는데요. 롯데홈쇼핑 다시보기가 생각보다 간단하더라구요. 일단 홈페이지에 방문한 후 맨 위 중간 TV쇼핑을 누릅니다. 다른 곳에 시선을 빼앗기게 되지만 놓친 제품 방송을 보기위해서는 흔들리지 말아야겠죠.

 

 

TV쇼핑을 클릭하면 생방송은 물론이고 오늘과 내일 롯데홈쇼핑 편성표를 볼 수 있어요. TV가 없거나 컴퓨터 작업 중이라면 인터넷으로 챙겨보는 것도 방법이에요. 방송 아래로 편성표, 주간 베스트, 스페셜, 방송알림 등 유용한 기능들이 눈에 띄는데요. 오늘 나온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해 볼 수 있더라구요.

 

 

다시 찾아보고 싶은 방송상품이 여성의류일 경우 TV 방송상품> 여성의류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는데 판매량이나 최신 방송 순, 가격 순으로 세분화되어 있어서 보기 편하네요. 날씨가 쌀쌀해져서 인지 자켓이 인기가 많고 방송도 자주 되고 있더라구요.

 

 

편성표의 경우 오늘을 기준으로 앞으로 일주일 뒤로 일주일 방송을 확인할 수 있어요. 포털사이트에서 편성표를 검색하면 대형가전, 기초화장품, 주방가전 등 포괄적으로 나와 있지만 홈페이지에는 어떤 제품을 몇시부터 몇시까지 하는지 자세하게 나와 있으니 롯데홈쇼핑 편성표는 공홈이나 공식앱을 통해 확인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롯데홈쇼핑 다시보기가 번거롭다면 미리 관심있는 상품은 알림서비스 신청하면 놓치지 않고 볼 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