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축하메세지 문구 모아봤어요

반응형

화이트데이, 로즈데이 등 기념일이 많지만 사랑하는 가족 또는 연인이 태어난 날 그리고 그 날을 기념하는 생일이 가장 특별하고 기대되는데요. 생일을 맞은 사람을 생각하면서 선물을 준비하고 생일축하메세지를 작성하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면 제가 더 행복해진답니다. 그런데 생일축하 문구로 뭐가 좋을까.. 고민이 되는데요.

 

 

가족이나 친구, 연인에게 보낼 생일 문구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아래 메세지를 활용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간단하지만 좀더 개인적인 내용을 추가하여 보내면 받는 분도 기뻐할거에요. 먼저 친구나 연인에게 보낼 수 있는 메세지를 알아볼까요.

 

 

당신이 기쁘면 나도 기뻐요. 당신이 슬퍼하면 나도 눈물이 나요. 그러니까 앞으로도 계속 행복하게 있어주세요. 생일 축하 합니다.
당신과 같은 시대에 태어나고 당신을 만날 수 있었던 기적에 감사합니다. ~ 씨 생일 축하합니다.
HAPPY BIRTHDAY TO YOU! 멀리 떨어져 있어도 마음은 항상 그대 곁에 있습니다. 만날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친구에게 보내기에 좋은 친구 생일축하메세지에요. 개인적인 이야기를 담아서 보낸다면 더 친근하고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내년에도 내후년에도 그 다음도 그 다음 다음도 축하해 줄게~ 친구야 생일축하해
널 만난지 벌써 00년이 지났어 처음 만났을 땐 이렇게 오래 사귀게 될지는 몰랐는데 ㅎㅎ 앞으로도 쭈욱~ 변치않는 우정 간직하자
Happy Birthday! 네 미소를 보고 있으면 내가 더 행복해지는 것 같아. 항상 건강하고 앞으로도 잘 부탁해!

 

 

HAPPY BIRTHDAY 아빠. 항상 감사합니다. 직접 찾아뵐 수 없지만 마음은 언제나 함께 하고 있습니다. 
엄마 생일 축하해요. 곁에서 축하해 드리지 못해서 미안해요.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엄마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자주 전화 드릴게요.
HAPPY BIRTHDAY 엄마. 진심으로 감사하고 축하의 마음을 담아 작은 꽃선물을 준비했어요. 이 꽃처럼 언제까지나 아름다운 엄마로 남아주세요.

 

 

남편이 아내에게 보낼 수 있는 생일축하 문구에요.
무엇보다도 소중한 그대에게 감사의 마음을 선물합니다. 일이 힘들다고 푸념하기도 하기도 하지만 매일 힘낼 수 있는 것은 그대의 지원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지금의 그대 모습으로 곁에 있어주세요. 사랑과 감사를 담아 HAPPY BIRTHDAY TO YOU

 

 

오빠(언니) 생일 축하해. 늘 귀찮은 부탁을 하지만 의지할 수 있는 오빠(언니)가 있는 나는 행운아야. 못난 동생이지만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만약 생일축하메세지 영어로 보내고 싶다면
With love on your birthday
This is YOUR day! Have fun!
Happy Birthday! Thank you for always listening to me!
I hope the following year will be another wonderful one
Happy 00st birthday!
친구, 가족, 연인 등 소중한 사람에게 기억에 남는 생일축하 문구를 보내어 축하해 주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