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와잘맞는띠 성격

반응형

쥐띠와잘맞는띠는 무슨띠 일까 쥐띠 성격은 어떨까 궁금한 분들을 위해 알아보았어요. 소개해드릴 내용이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의외로 비슷하거나 맞는 것도 있어서 재미로 확인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주변에 쥐띠가 있다면 쥐띠와잘맞는띠인지 아닌지 확인해 보고 이야기 해주면 어떨까요. 궁합이 좋다고 하면 왠지 관계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반대로 좋지 않더라도 서로 배려하는 마음으로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었으면 해요.

 

 

궁금한 쥐띠와잘맞는띠를 알아보기 전에 우선 성격과 쥐띠 나이를 알아보면 84년생, 72년생, 60년생, 48년생, 36년 생이랍니다. 84년생 쥐띠 나이는 한국나이로 33살 입니다 (2016년 기준) 성격은 대체로 정직하고 근면하며 조심스럽고 신중한 편이에요. 생각했던 이미지와 비슷하네요.

 

 

조심스럽고 신중한 성격으로 목표를 정해놓고 제대로 계획하여 행동으로 옮긴다고 해요. 머리가 좋고 적응력도 좋아서 어떤 상황에서도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단점은 사람에 따라 지나치게 인색하고 의리가 없을 수 있어요. 절약은 좋지만 인색해 지지는 않았으면 해요.

 

 

연애 성향은 한결같다고 볼 수 있어요. 순수하고 흔들림 없는 곧은 사랑을 하는 특징이 있답니다. 좋아하게 된 상대만을 바라보고 자신을 좋아하게 될 때까지 열심히 노력하는 타입이에요. 순진한 구석이 있어서 좀처럼 고백을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쥐띠와잘맞는띠의 사람이라면 놓치지 말고 고백을 해보면 좋겠네요.

 

 

잘맞는띠로 원숭이가 있어요. 연정에서 존경하는 마음으로 변해가기 때문에 좋은 관계를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서로의 단점을 지적하지 않고 이해하려고 한다니 이보다 좋은 관계도 없을 것 같습니다. 약간의 문제가 발생해도 서로 이해하며 해결할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해요.

 

 

서로 성격이 비슷한 용과는 쉽게 친구가 될 수 있어요. 서로를 구속하지 않으며 상대방의 장점을 끌어 올리는 관계입니다. 낙천적인 성격도 비슷하고 서로를 믿고 도우며 좋은 관계를 이어갈 수 있다고 해요.

 

 

소는 성실하고 쥐는 협조성이 좋고 그래서 서로의 장점이 자극이 되어 발전할 수 있는 관계에요. 서로 돕는 사이랍니다. 호랑이와는 성격은 다른데 마음이 잘 맞아요. 사교적이고 행동파라서 취미생활을 통해 좋은 사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주도권은 호랑이가 가지고 있고 섬세한 부분은 쥐가 챙기는 편이에요.

 

 

쥐띠와도 잘맞는띠인데 너무 같아서 다툼이 생길 수 있어요. 마치 거울 속 자신을 보고 있는 것과 같은 닮은 점이 많은 관계인데 여성일 경우 실수를 지적하는면이 있어서 다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궁합이 나쁜 상극띠도 있는데요. 가장 안 좋은건 말이라고 해요. 가치관이 정반대이며 서로 이해하려고 하지 않아요. 절대 만날 수 없는 평행선같은 사이로 자신의 말만 옳다고 생각하여 상대를 배려하지 않기 때문에 다툼이 많습니다.

 

 

작은 것 때문에 다투게 되는 양과도 맞지 않아요. 서로 싸움을 싫어해서 참는 편인데 이로 인해 스트레스와 불만이 쌓이게 됩니다. 섬세한 성격을 가진 양때문에 스트레스가 쌓여 견딜 수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어요.

 

 

닭, 토끼와도 궁합이 좋지 않은데요. 닭의 경우 처음에는 내게 없는 매력에 이끌리지만 사귀다보면 성격 차이로 인해 힘들어 질 수 있어요. 토끼와는 서로의 장점을 죽이는 관계로 함께 있으면 피곤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노력을 해도 쉽게 개선되지 않는 관계입니다.

 

 

쥐띠와 궁합이 잘 맞는 띠와 반대로 맞지 않는 띠를 알아보았는데요. 재미로 볼 수 있었으면 해요. 쥐띠와 잘맞는띠가 아니라고 너무 실망하거나 속상해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올해는 연애운이나 결혼운이 상승한다고 하니 집안에만 있기 보다 외출을 하고 사람많은 곳을 찾는 것이 좋겠어요.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랑이띠와 잘맞는띠 궁합  (0) 2016.05.01
말꿈해몽 타는 꿈 정리  (0) 2016.04.30
개한테 물리는꿈 흉몽일까  (0) 2016.04.23
2016년 호랑이띠 운세  (0) 2016.04.17
시체보는 꿈 풀이  (0) 2016.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