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꿈해몽 타는 꿈 정리

반응형

말꿈해몽은 대부분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직장에서의 성공이나 연애운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아직까지 말타는 꿈이나 백마꿈을 본 적이 없어서.. 부럽다는 생각도 드네요. 하지만 말꿈해몽이 전부 길몽은 아니에요. 경고를 의미하거나 흉몽인 경우도 있답니다. 기분 좋은 소식을 가져온다는 말 관련 꿈해몽 하나씩 알아볼까요.

 

 

흔히 돼지나 용이 나오면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馬가 나오는 것도 대박이라고 해요. 말꿈해몽 중에서도 말타는 꿈해몽이 최고로 좋은 일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한답니다. 새로운 장소에 방문할 수 있는 기회와 성공을 상징한다고 하니 뭔가에 도전을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말이 달리는 꿈도 길몽이에요.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하면 기회를 성공으로 이룰 수 있다고 하니 화이팅 해야 겠습니다. 하얀 백마 꿈해몽도 좋다고 하는데요. 행운의 꿈으로 연애나 일, 금전 관련 좋은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있어요. 뜻밖에 금전이 생기거나 애인이 생기거나 출세를 할 수 있다고 해요. 백프로 맞는 것은 아니지만 기분 좋은 꿈이네요.

 

 

말을 쓰다듬는 꿈은 길몽이에요. 말을 타지 않았어도 쓰다듬는 것만으로도 꿈을 이룰 수 있다고 해요. 시간은 조금 더 걸리지만 꾸준히 목표를 따라가면 성공할 수 있다고 하니 포기하지 말고 도전해보세요. 말꿈해몽을 보니 저도 꼭 한번 보고 싶어요.

 

 

페가수스처럼 날개가 달린 말은 현실에서는 절대 볼 수 없지만 夢에서는 볼 수 있는데요. 하늘을 나는 페가수스를 보았다면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다주는 멋진 이성이 나타난다거나 영향력 있는 인물이 등장한다고 해요.

 

 

왠지 기분은 나쁜데 말 꿈풀이는 좋은 내용도 있어요. 말똥밟는꿈은 재운이 착 붙는 길몽이며 물리는 것도 의외로 좋다고 해요. 조만간 좋은 소식이 생긴다는 암시인데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결혼상대가 나타날 수도 있답니다.

 

 

반대로 흉몽이 되는 말꿈을 알아볼까요. 이럴 수가 말이 도망을 갔어요.. 말이 도망을 가는 것은 내가 아끼는 사람에게 재난이 발생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해요. 친구가 기운이 없어보이지는 않나요 곁에서 고민을 들어주고 도움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낙마하거나 걷어차이는 것은 경고의 의미로 볼 수 있는데요. 연애 문제나 실망하게 되는 사건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해요. 질병과도 관련이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써주세요. 부상당하지 않게 주의하시고요.

 

 

말이 죽는 것은 예지몽일 가능성이 있어요. 애완동물을 키우고 있을 경우 이별의 의미할 수도 있으니 아픈 곳은 없는지 살펴보세요. 좋은 느낌을 주지 않았다면 건강관리에도 주의를 해야 한답니다.

 

 

통제가 되지 않는 말은 현실에서도 통제 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했다는 것이에요. 다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통제했을 경우 고난을 극복할 수 있다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말을 쫓고 있는 것은 흉몽이에요.. 가까이에 있는 사람에게 불행한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하니 혹시라도 문제나 고민거리가 있다면 서둘러 대처할 수 있었으면 해요. 말이 다치는 것 또한 가까운 사람에게 재난이나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한답니다.

 

 

검은말꿈해몽은 흉몽이지만 좋은 느낌이었다면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날뛰고 있거나 안 좋은 느낌이었을 경우에는 재난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해요. 다양한 해몽을 알아보았는데요 나쁜 꿈이라고 실망하지 마시고 조심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밥먹는꿈 흰쌀밥하는 꿈해몽은  (0) 2016.05.07
호랑이띠와 잘맞는띠 궁합  (0) 2016.05.01
쥐띠와잘맞는띠 성격  (0) 2016.04.24
개한테 물리는꿈 흉몽일까  (0) 2016.04.23
2016년 호랑이띠 운세  (0) 2016.04.17